Manna 24

하워드시민협회, 9일 시민권 신청 및 유권자 등록캠페인, 2020 Census & 이력서 작성 워크샵

Print Friendly, PDF & Email

하워드카운티시민협회(회장 장영란)는 오는 9일 (토) 오전 11시 부터 오후 2시까지 엘리콧시티 소재 밀러 도서관에서 시민권 신청 및 유권자 등록 캠페인 을 벌인다.

강사는 허권 목사이다. 이날 참석자들의 필수준비물은 영주권 , 칼라사진 2매 (2*2  여권 사이즈), 신청인 자녀의 영어 이름,  생년월일, 주소, 영주권 번호, 5년간 해외여행기록(한국여권 지참바람), 미국에서 결혼 또는 이혼,  배우자 사망시  증명서를 지참해야 된다. 또한 수수료 면제 신청서 및 장애로 고생하시는 분의 시험 면제 신청서도 돕는다.

한편  오전 1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이력서 작성 워크샵을 진행한다. 강사는 인턴십 준비세미나를 갖고 있는 이승재 하워드시민협회 수석자문이다.   이번 워크샵은 사회 진출 및 대학 진학, 인턴십 신청을 앞둔 청년, 대학생, 고교생을 대상으로 이력서 작성  및 기존 이력서를 보완 강화를 위한 행사다.

장영란 회장은 이날 가족들이 함께 행사장에 오셔서 어르신들은 시민권 신청과 유권자 등록, 또한 2020 Census 관련 정보와 파트타임 관련 설명회도 들으시고 청소년 자녀들은 이력서 작성 워크샵에 참석하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소 9421 Frederick Rd., Ellicott City, MD 21042
등록 www.lokamd.org/EventRegister
문의: 443-956-9171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프레션 MD연합기도회19일 베다니한인연합감리교회

박노경 기자

처치클리닉 11월 오픈강좌

박노경 기자

워싱턴광복회, 16일 ‘제80회 선국선열의날 기념식 및 추모 음악회’개최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