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도미니카-아이티 겨울건축선교 함께 떠나요?”

건축 선교회 -재능기부로 학교, 도서관, 우물 파기 선교 펼쳐

건축 선교를 위해 일년에 서너번씩  팀을 꾸려 나가는 단기선교팀이 있다. 메릴랜드와 버지니아 지역 교회들과 연계해 건축 선교회를 이끄는 이길혁 선교사는  오는 12월 12일부터 19일까지 제4차 아이티와 도미니카 겨울단기 선교팀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선교를 위해 풍성한 교회(윤병남 목사)가 후원과 참여하고 버지니아지역 두 교회에서 합류하여 도미니카 이철영 선교사의 사역지를 찾는다.

건축 선교회는 1,2,3차에 걸쳐 도미니카와 아이티 선교지를 찾아 공부방, 학교도서관 건축, 책상제작, 우물파기 등의 사역을 해 왔다.  이번에는 도미니카에서 공부방을 건축하고 지붕 마무리 작업을 하지 못했던 곳을 찾아 마무리 할 계획이다. 이번 지붕 공사가 마무리 되면 선교지 어린이들이 방과후 교실 및 음악실, 컴퓨터실, 영어교실, 선교사들의 찬양 교실로 사용할 계획이다.

또한 선교기간 중 아이티에 정치적으로 안정이 된다면, 전기가 없는 선교지에 태양광 판넬을 설치할 계획이다.

단기선교팀은 한인성도들의 많은 기도와 후원 ,그리고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선교 참여 비용은 항공료 포함 1,000달러이다.

선교관련 문의는 이길혁 선교사 (443-996-5004)에게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MD체육회, 장애인체육회와 재정후원 ‘한 솥밥’

박노경 기자

25회 MD KAGRO 장학금 수여식 주류-정치 소통의 장 되다

박노경 기자

한미자유연맹 연임에 나선 10대 정세권 총재 취임

박노경 기자

MD한국문화예술원, 6.25전쟁 70주년 기념 ‘울림 3’ 공연 연다

박노경 기자

KAWCC 신임이사 3명 만장일치로 선출

박노경 기자

미국, 한국 여행권고 2단계로 격상 ‘미국 입국엔 영향 없어’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