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메릴랜드 체육인의 밤에 초대합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메릴랜드체육회(회장 남정길)는 오는 17일 오후 5시 30분 콜럼비아 소재 쉐라톤 호텔에서 ‘메릴랜드 체육인의 밤’ 행사를 갖는다.

남정길 회장은 2019년은 메릴랜드 체육인과 한인동포의 단결로 하나되어 성장하는 귀한 한 해 였다. 이번 시애틀 미주체전에 후원해 주신 모든분들께 깊이 감사를 드린다.

또한 한 해를 마감하면서 그동안 수고하신 분들과 시애틀 체전에 참가한 선수들을 격려하고 우수 선수 장학금을 수여하는 시간을 갖고자 하니 바쁘시더라도 참석하셔서 체육회 발전에 많은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입장권은 1인당 100달러이며, 1부 기념행사 후 2부 순서에서는 다양한 스포츠 게임과 함께 푸짐한 상품이 마련된다.  다만 참석여부는 오는10일(주일)까지  확인바란다.

체육한 산하단체는 MD 축구협회, 탁구협회, 검도협회, 야구협회, 소프트볼 협회, 농구협회, 배드민턴 협회, 골프협회, 양궁협회, 볼링협회, 테니스 협회, 태권도 협회, 육상협회 등이다.

한편 재미대한 장애인체육회는 지난 10월 19일 서울시 장애인 체육회와 상호업무협약( MOU)를 체결했으며, 내년 6월 19일 캔사스에서 열리는 제1회 미주 장애인 체전에 서울시 장애인 체육회가 참가를 확정했다.

이번 체육인의 밤은 메릴랜드 체육회와 재미대한 동중부 장애인 체육회가 공동 주최한다.

주소10207 Wincopin Cir, Columbia Md 21044.
문의 (443)562-5540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프레션 MD연합기도회19일 베다니한인연합감리교회

박노경 기자

처치클리닉 11월 오픈강좌

박노경 기자

워싱턴광복회, 16일 ‘제80회 선국선열의날 기념식 및 추모 음악회’개최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