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MD한인회 15일 송년잔치 및 코리아타운 기금모금에 동참하세요

Print Friendly, PDF & Email

메릴랜드한인회(회장 백성옥)는 오는 15일  오후 6시부터 마틴스 웨스트에서 제47회 MD한인회  송년의 밤 행사를 갖는다.

이날  제36대  회장 이취임식, 자랑스런 한인상과 봉사상을 수여한다. 기념식에 이어 행사 대통령으로 불리는 피터펀이 무대를 꾸미고 한국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상품 추첨 등 흥겨운 여흥의 시간을 갖는다. 입장료는 1인당 100달러, 30일까지 예약하는 시니어는 90달러이다. 자랑스런 한인상과 봉사상은 12월 5일 추천 마감이다.

또한 하워드카운티 엘리콧시티에 조성예정인 코리아타운(Koreatown) 기금모금을 위해 VIP 행사를 진행한다.  VIP행사는 코리아타운 기금모금에 특별 후원자들에게 유미 호건 여사와 캘빈 볼 하워드카운티 군수 기념사진을 위한 포토라인을 만들었다. 행사는 오후 5시 30분 부터 6시까지이며 한인회로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백성옥 회장은 코리아타운은 우리가 쓴 이민역사의 한 페이지이고 후세대들에게 물려줄 유산이다. 이번 기금모금에 한인동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인회는 코리아타운의 빠른 완공을 위해 동포 모두가 참여하도록 격려하고 이를 기념할 수 있도록 코리아타운 기념컵을 제작 판매한다. 가격은 20달러이다.

문의 (410)772-5393 메릴랜드한인회
주소 6817 Dogwood Rd., Baltimore, MD 21244 마틴스 웨스트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옴니화재, 강고은 회장과 제2막을 시작하다

박노경 기자

LISMS 14-15일 장학기금모금을 위한 정기연주회

박노경 기자

한미국가조찬기도회 2020년 기도로 준비한다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