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VA 우병은 씨 ‘커뮤니티센터 벽에 손주 이름을’ 2천 불 기탁

버지나아 거주하는 우병은 씨는 지난 1일 자신이 출석하는 맥클린 한인장로교회(고현권 목사)에서 한인커뮤니티센터 매입을 위한 건립위 이은애 멤버십위원장에게 2,000달러를 기탁했다.

우 씨는 지난 2017년 7월 한인커뮤니티센터 건립을 위해 1,000달러를 기부 한 바 있다. 얼마전 커뮤니티센터 예정지를 보고 마음에 들어 우리 손주들 이름으로 기부를 하고 싶다. 나중에 손주들이 센터 벽에 자신들의 이름이 새겨진 것을 보게 하고 싶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그동안 며느리가 시부모님께 드린 용돈의 일부를 기탁한 것이다.

이은애 위원장은 많은 분들이 한인커뮤니티센터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참으로 귀한 생각과 마음을 담은 후원에 깊이 감사를 드린다고 말헸다.

문의 571-235-9887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워싱턴 한인들 박원순 시장의 사망 소식에 충격과 안타까움 토로

박노경 기자

하버드-MIT 유학생 비자규제 나선 트럼프 행정부 고소

박노경 기자

호건 주지사 “투표 선택권 강화해 11월 총선을 실시하라”

박노경 기자

한인1세들 하워드종합병원에 최신 통역기 구입을 위한 기금 전달

박노경 기자

재향군인회 미동부지회, 국방무관 표세우 소장 면담 “미 참전용사 감사 스티커 배부 “

박노경 기자

MD에 본사를 둔 노바백스 코로나 19 백신개발 위해 16억 달러의 연방보조금 받아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