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로리엔 양로원 (한국병동) 섬김과 나눔의 크리스마스 가족 만찬

로리엔 양로원 크리스마스 가족 만찬 무대를 꾸민 봉사자들과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국시니어들을 위한 한국병동을 가진  콜럼비아 소재 로리엔(Lorien) 양로원은 7일 크리스마스 가족 만찬을 가졌다.  이날 한국 병동의 시니어들과 그 가족 70여 명은 벧엘 초등부 성가대의 연주와 주상희 무용단의 멋진 춤사위에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또한 내게 강같은 평화, 기쁘다 구주 나셨네, 나의 살던 고향은 등 우리에게 친숙한 찬양과 노래로 꾸민 시니어들의 무대에 크리스마스와 두고 온 고향에 대한 향수를 떠올렸다.

현재 한국병동에는 한인 50여 명이 입원해 물리치료를 비롯해 언어치료, 작업치료, 약국 투석 등의 건강서비스, 레크레이션, 미용실과 이발소 등의 개인별 서비스, 특별의학 병동 서비스 등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송 정 한국병동 메니저와 송수 하워드카운티 시니어 회장은 직원과 임원 소개 그리고 인사말을 전하며 한인 시니어들이 한국 병동에서 언어적 정서적 안정과 편안함 속에 치료와 회복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소: 6334 Cedar Ln., Columbia, MD 21044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하워드교육청, 8월 29일 SAT 취소

박노경 기자

몽고메리한인회, 지역 9곳에 서울시가 전달한 마스크 1천장 모두 전달

박노경 기자

열린문교회 김용훈 목사 모친상

박노경 기자

호건 주지사 9월 1일까지 전력-수도-인터넷 등 주거용 서비스 연체료-중단 금지 행정명령

박노경 기자

알링턴 카운티 3명 이상 거리나 보도에 모이면 벌금

박노경 기자

34개 주에서 붉은 양파 연관된 살모넬라균 뉴포트 중독 발생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