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MD교협 신년예배 “감사하는 말을 하라”

Print Friendly, PDF & Email

메릴랜드한인교회협의회(회장 임병문 목사)는 12일 빌립보교회(박동훈 목사)에서 신년예배 및 하례식을 거행했다.

이날 메릴랜드교협과 단체장들은  2020년 새해에도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가운데  서로를 세우고 연합하여 한인사회는 물론 세계 복음화를 위해 함께 기도로 간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백신종 목사(벧엘교회)는 ‘감사하는 말을 하라’(엡5:4)을 제목으로 우리 안에 다른 사람의 수치를 드러내고 하나님을 원망하며 세상에 타협하는 신앙생활을 했던 것을 말씀 앞에 철저히 회개하고, 우리의 죄와 수치, 허물을 덮어주는 삶을 사셨던 예수님의 삶을 본받아야 한다. 이를 위해 예수그리스도께  우리의 혀를 내어드려 이를  제어하여 주시고 고난 중에도 감사하며 하나님의 능력이 영혼 깊은 곳에서 하나님을 찬양하는 찬송이 울려 나오길 바란다고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합심기도는 MD교협와 기관, 교포사회를 위해 전국천 목사(아멘교회), 한국과 미국의 영적 부흥을 위해 임광 목사(워싱턴지구촌교회), 선교사들과 세계복음화를위해 황재진 목사(I.M. Church)가참석자들과 함께 통성으로 간구했다.

정병해 목사(1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하례식에서는 홍석인 주미대사관 공공외교 공사, 유미호건 메릴랜드 주 영부인, 이태수 메릴랜드한인회장, 마크 장 메릴랜드 주하원의원  등이  한미동맹의 큰 역할은 250만 미주동포가 있어 가능하다. 성경의 에스더처럼 한인들의 유산을 남기는 일에 앞장서 나가야 한다. 이번 코리아타운 조형물 건설에 한인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한다.  또한 하나님의 경륜에 믿음으로 참여하며 빛으로 오신 예수님을 붙잡고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삶을 살아가자고 축사했다.

임병문 목사는 44대 회장인  이상록 목사(영광장로교회), 재정후원이사장 박성환 집사(벧엘), 안영옥 권사(MD여성연합회장)에 공로패 수여 , 이어 새롭게 45대 재정 후원이사장으로  섬기는 이세희 장로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날 참석 단체장 대표로 CBMC 메릴랜드지회 안일송 회장이 대표로 인사했다.

예배는 임병문 목사의 인도로 MD청년연합회 찬양팀의  경배와 찬양에 이어 이세희 장로(재정이사장)의 기도, 박종희 목사(2부회장)의 성경봉독, 벧엘교회 찬양대의 찬양, 유주현 목사(회계), MD사모합창단의 특별찬양, 안계수 목사(증경회장단)의 축도, 유재유 목사(총무)의 광고로 진행하고, 2부 하례식은  정우용 목사(예일 목사)의 폐회기도, 윤병남 목사(풍성한교회)의 식기도 순으로 진행됐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워싱턴 안보단체들 표세우 국방무관에 “한미동맹, 하나로 뭉치는 나라” 당부

박노경 기자

2019년 감사원 감사결과에 대한 주미대사관 조치사항

박노경 기자

래리 호건 주지사 구정 설 쇠며 12지간 마스터 “쥐띠는 요?”

박노경 기자

MD 한글날 제정 법안 15일 하원(HB0122) 접수

박노경 기자

MD코리아타운조형물 조성을 위한 실무진 현장답사 “2021년 봄 완공 가능성 높다”

박노경 기자

하워드카운티경찰 아리랑건강복지센터 찾아 금융사기 피해 예방 교육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