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MD세탁협회 내달 1일 창립 41주년 설대잔치 및 장학금 수여식

메릴랜드세탁협회(회장 유영위, 이사장 김태민)는 오는 2월 1일(토) 오후 6시 30분  볼티모어 소재 마틴스 웨스트에서 창립 41주년 기념 설대잔치 및 장학금 수여식을 갖는다.

세탁협회는 한인직능단체들이 나눔과 소통으로 하나되어 화합과 단결로서 서로의 권익신장과 모범적인 단체로서 성장과 발전에 도움을 주시기 기대한다. 또한 차세대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주류사회 진출을 기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기념식 축사는 대폭 줄이고 선정 장학생들에 대한 축하와 장학금 전달식 후  멋진 음악과 함께 하는 흥겨운 여흥의 시간을 갖는다.

입장료는 1인당 100달러이며, 경품 추첨을 통해 한국왕복항공권(선여행사 제공), 대형 TV, 최고급 주방용품외 다수의 상품이 제공된다.

문의:  410-971-8282 협회 / 443-803-7588  사무총장
주소: 6817 Dogwood Rd., Baltimore, MD21244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KAWCC 신임이사 3명 만장일치로 선출

박노경 기자

미국, 한국 여행권고 2단계로 격상 ‘미국 입국엔 영향 없어’

박노경 기자

“청소년 데이트 폭력 사랑의 표현 아니에요”

박노경 기자

HoCo노인국, 한인과 타문화권 시니어가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박노경 기자

벧엘 시니어 아카데미 내달 6일 개강 “노년의 윤택한 삶과 신앙교육의 장이 되길”

박노경 기자

복음으로 자유통일을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