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맥클린한국학교 봄학기 개강 “뿌리 깊은 나무로 자라길 “

Print Friendly, PDF & Email

맥클린한국학교(교장 이은애)가 8일 맥클린한인장로교회(고현권 목사)에서 김인광 부목사의 말씀과 기도로 2020년 봄학기를 시작했다.

김인광 목사는 진정한 지혜와 지식의 기쁨이 주는 행복에 대해 말씀을 전하고, 재미있는 한국어를 보다 더 재미있고 신나게 배울 수 있는 봄학기가 되기를 당부했다. 또한 이렇게 좋은 교사진과 풍부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맥클린한국학교에서 공부할 수 있음에 감사하자는 말도 덧붙였다.

이은애 교장은 뿌리 깊은 나무가 바람에 쓰러지지 않고  더 크고  높게 자라듯이 뿌리의식과 정체성 확립은 내가 어떻게 어떤 과정을 거쳐 지금 여기에 와 있는가를 올바르게 인식함으로써 흔들림없이 바르게 성장하는 기본이 되는것이다.

자녀들에게 우리의 말과 뿌리를 잊지 않게 하기 위해 우리 다 함게 노력하기를 바란다고 감사와 함께 전했다.

개강식 이후 아이들은 각 반별로 오리엔테이션 갖고, 학부모들은 이은애 교장, 이영숙교감 과 함게 한글교육에 대해 담화를 나눈 후 학부모들이 믿고 자녀들을 보내는 맥클린한국학교에 대한 신뢰와 지지를 약속하고 교사들은 부모님들의 열정적인 협력을 당부하며 훈훈한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봄학기에는 유치부(만 3-5세, 만 6-7세), 기초반, 중고급반(만 8세-12학년), 성인반 등이 5월 23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12시30분까지 16주 동안 진행된다.

*교육장소(맥클린한인장로교회): 7144 Old Dominion Dr., McLean, VA 22101
*문의: 571-235-8997, < www.mcleankoreanacademy.org>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노덤 VA 주지사 6월 15일 코비드-19 규제 해제 계획

박노경 기자

페어팩스 무보험-저소득 주민을 위한 저렴한 치과 진료 서비스

Guest Contributor

“영화 미나리 보셨나요?” 14일-15일 무료 상영, 단 사전예약 필요

박노경 기자

루더포드 MD부지사 벧엘교회 찾아 “교회의 백신클리닉은 안정감과 신뢰”

박노경 기자

유미 호건 여사,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아시안 리더들과 함께 TAAF 합류

박노경 기자

세선월드시니어선교회 “여호와를 기뻐하는 삶을 살아가자”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