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MD 주 코로나 19 두 번째 사망자 (볼티모어 Co.)

래리 호건은 20일 저녁 볼티모어 카운티 거주 60대 남성이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로 인해 사망했다고 밝혔다.

그는 메릴랜드 주 두 번째 사망자로 기저질환을 앓고 있었다. 우리는 그의 가족과 그를 사랑했던 모든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애도를 표한다고 말했다.

호건 주지사는 현재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이 상황은 심각하게 인식하고 모두 공중보건과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며 코로나 19 확산저지에 적극 동참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20일 현재  오후11시 메릴랜드 지역 확진자는 149명, 사망 2명, 격리해제 4명으로 나타났다.

이날 오전 호건 주지사는 메릴랜드 주는 1주일 전에는 17건에서 오늘 149건이 확인됐다. 또한 첫 유아 사례와 10대가 포함되고 18세 미만은 현재 입원사례는 없다. 현재 우리의 2/3는 18세에서 64세 사이다.

그는 우리는 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온 힘을 다하고 있지만, 모두가 해야 할 중요한 역할이 있다. 메릴랜드 주민 한 명 한 명이 불편을 감수하고  개인 위상과 사회적 거리 두기에 동참해 준다면 코로나19 확산을 늦추고 생명을 구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현재 메릴랜드 주에는 비상사태가 선포되고 10명 이상 모임금지, 쇼핑몰, 극장, 카지노, 체육관 등 다중이용시설을 폐쇄하고, 식당도 테이크 아웃, 드라이브 스루, 딜리버리만 가능하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사회적 거리 두기에 청소년들은 화상(Zoom)으로 모인다

박노경 기자

옴니화재 “주요 보험사 보험료 납부 유예조치 확인하세요”

박노경 기자

MD 호건 주지사 “오는 5일 주일 정오에 함께 기도하자”

박노경 기자

“차세대를 세우는 2020 벧엘 장학생 모집” 10일 마감

박노경 기자

워싱턴교협 “부활의 기쁨과 소망을 갖고 힘내세요!”

박노경 기자

하워드시민협회 11일 “2020 여름인턴십 인포메이션 페어 화상으로 만나요”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