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하워드카운티 캘빈 볼 군수, AAPI와 컨퍼펀스 콜 ‘코로나 19 속 AAPI와의 협력 중요’

하워드카운티(캘빈 볼 군수)는 26일 카운티 아태계자문위원들(AAPI)들과 컨퍼런스 콜을 갖고 코로나바이러스(COVID-19)와 관련한 카운티 정부의 정책과 지원방향을 알리고, AAPI위원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캘빈 볼 군수는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저지를 위해 주정부와 함께 협력하며 주민들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욱이 카운티 내 AAPI 위원들에게 각 커뮤니티를 위한 협력을 구하는 것은 아주 중요한 일이라고 말했다.

또한 25일 현재 오후 3시 하워드카운티에서 확인된 52건은 16세 64세이며 이중 ¼은 병원에 입원했다. 이제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은 불가피하며 우리 근처에 있는 누군가는 코로나 19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야 한다.  사회적 거리 두기와 집에 머물 것을 권한다고 했다.

이날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인권차별적인 문제가 발생할 시 즉시 인권국에 연락을 취할 것과 현재 하워드카운티도 개인보호장비(PPE)인 마스크, 가운, 장갑 등이 부족한 상태이며, 또한 테스트가 제한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코로나19 의심이 든다면 먼저 주치의에게 연락을 취해 상담을 받기 바란다.  이후 주정부가 발표한 경제 구제책과 관련된 다양한 실업자와 중소기업 지원 책을 안내했다.

이에 한인여성회 최향남 회장은 관련 프로그램들을 살펴 본 결과  1-2시간은 소요해야 되고 계좌를 오픈해야 하는 등 인터넷에 익숙치 않은 사람들이나 영어가 편치 않은 주민들에게는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만약 신청서 샘플이 있다면 받아보고 한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찾아보고 싶다고 했다.

다음은 하워드카운티 경제개발부의 비즈니스 지원 프로그램 포털

(http://www.hceda.org/coronavirus/business-and-commerce/assistance/)

  • 메릴랜드 중소기업 코로나 19 긴급구호자금
  • 메릴랜드 중소기업 코로나 19긴급구호 보조금
  • 메릴랜드 코로나 19 시업전환펀드

다음 지침들을 참고하기 바란다.

(https://onestop.md.gov/forms/maryland-small-business-covid-19-emergency-relief-loan-fund-5e7a6d838bdbb100fe352aa9)

1) 코로나 19의 영향을 받은 메릴랜드 기업 중 직원이 50명 미만인 경우 최대 5만 달러(현금 운용비 3개월 초과)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2) 처음 12개월은 무이자이며 남은 36개월 동안 2%이다.

3) 처음 12개월 동안은 지불이 연기되고, 13개월부터는 36개월까지는 순수한 할부상환을 해야 한다.

4) 사업체는 2020년 3월 9일 이전에 설립되고 운영이 양호한 상태여야 한다. 5) 신청인은 급여를 원천징수한 직원 (W-2)을 고용했어야 한다.

6) 가능하다면 지난 2년간의 재무제표와 가장 최근의 중간 재무제표로 수익을 벤치마킹한다.
7) 6개월치의 예상 손실 또는 기타 문서화된 손실증거 제시

8) 최소한 개인 크레딧 스코어가 575이여야 한다.

9) 담보 요구사항은 없다.

10) 급여비용, 임대료, 모게지 지불액, 공과금비용, 또는 급여지불 비용등을 지원하는 일반 운영자금등이 포함된다.

11) 사업체는 다음과 같은 재무적 어려움과 영업증단을 입증해야 한다.

  • 세입자가 수입상실로 인하여 임대료를 지불하지 못했다는 통지서
  • 매출 감소나 영업중단으로 인해 수입을 상실하여 임대료를 지불하지 못했다는 통지
  •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조치와 관련된 비용증가
  • 공급망이 중단되어 결정적인 재고나 자재가 부족하다는 통지서
    기타 상황들은 사례별로 검토대상이 될 수 있다.

한편 캘빈 볼 군수는 26일 오후 6시 30분 부터 전화를 통한 가상타운홀 미팅을 갖고 코로나바이러스 대응 , 2020인구조사, 예비선거 관련해 주민과 패널간 대화와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참여방법은 전화 855-756-7520,  ext. 57556# 을 누르면 된다.  또는 하워드카운티 페이스북으로 방송예정이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워싱턴 한인들 박원순 시장의 사망 소식에 충격과 안타까움 토로

박노경 기자

하버드-MIT 유학생 비자규제 나선 트럼프 행정부 고소

박노경 기자

호건 주지사 “투표 선택권 강화해 11월 총선을 실시하라”

박노경 기자

한인1세들 하워드종합병원에 최신 통역기 구입을 위한 기금 전달

박노경 기자

재향군인회 미동부지회, 국방무관 표세우 소장 면담 “미 참전용사 감사 스티커 배부 “

박노경 기자

MD에 본사를 둔 노바백스 코로나 19 백신개발 위해 16억 달러의 연방보조금 받아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