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하워드경찰국에 ‘Support the First Responders in Howard County’ 캠페인 제1차 물품전달

코로나바이러스(COVID19)확산으로 주민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최전선에 나선 경찰서와 소방서, 병원 그리고 공공서비스 분야 종사들에게 아시안 커뮤니티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Support the First Responders in Howard County’ 캠페인 진행자들은 28일 하워드 경찰국에 제 1차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리사 마이어스 경찰국장에게 장갑과 마스크(N-95), 그리고 일반물품 등 총 10상자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하워드시민협회(회장 장영란)와 하워드카운티 한인학부모모임(HCKAPA, 회장 이선옥), 중국계학부모협회(회장 Jean Xu), 인도계학부모협회(회장 Vipin Shahijwani)가 참여해 코로나 19 속 주민 봉사에 애쓰는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들은 3만달러 기금 모금을 목표로 각 커뮤니티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한편 기금 못지 않게 장갑, 마스크, 가운 등을 구입하는 것이 쉽지 않아 더욱 커뮤니티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도네이션은 https://www.gofundme.com/f/support-the-first-responders-in-howard-county 에서 가능하다. 도네이션과 함께 기부자의 이름이 나온다.

5일 전 시작한 도네이션 캠페인은 28일 현재 93명이 참여해 9,357달러가 모금이 됐으며, 최종 목표금액은 3만 달러이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세계예수교장로회 제44회 신임총회장에 정우용 목사 선출

박노경 기자

MD주, 5일(금) 오후 5시부터 2단계 (비필수 업종) 재개 시작

박노경 기자

버지니아한인회 한인어르신께 사랑의 수제 마스크 전달

박노경 기자

미주한인재단-워싱턴 9대 회장에 미쉘 리 취임

박노경 기자

프레션 3대 대표에 송제오 목사 취임

박노경 기자

하워드주민들 “시위는 평화롭게 정의는 강하게 외치다”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