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MD한인회, 지역단체와 볼티모어 시민들에게 마스크 전달

-마스크 착용 캠페인과 마스크 나눔 동시에 진행

메릴랜드한인회(회장 이태수)는 16일 볼티모어 시 3곳에서 마스크 착용 캠페인을 가졌다. 이날 볼티모어 시는 레크레이션 앤 파크(BCRP)에서 주민들에게 식사패키지를 나눌때  한인봉사자들이 마스크 착용 캠페인을 벌이도록 했다.

이를 위해 MD한인회와  세선월드시니어 선교회(회장 박춘근 장로) 임원 및 봉사자들이 참석해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저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을 알리고 직접 시민들에게 마스크를 전달했다.

잭 영 시장은  한인커뮤니티에서 볼티모어시민들을 위해 직접 찾아와 마스크를 전달하는 것에 깊은 감사를 표하고 코로나바이러스 상황이 종료되는 대로 직접 만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MD한인회는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 확산이 시작 된 후 한인들에게는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를 홍보하고, 지역사회를 위해서는 주방위군,  하워드, 몽고메리 카운티, 볼티모어시 경찰국 및 정부에 개인보호장비를 전달하고 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세계예수교장로회 제44회 신임총회장에 정우용 목사 선출

박노경 기자

MD주, 5일(금) 오후 5시부터 2단계 (비필수 업종) 재개 시작

박노경 기자

버지니아한인회 한인어르신께 사랑의 수제 마스크 전달

박노경 기자

미주한인재단-워싱턴 9대 회장에 미쉘 리 취임

박노경 기자

프레션 3대 대표에 송제오 목사 취임

박노경 기자

하워드주민들 “시위는 평화롭게 정의는 강하게 외치다”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