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MD주 오는 21일부터 예약없이 무증상 주민 코로나 19 무료 검사 가능

메릴랜드 주에서는 오는 21일(목) 부터 의사의 주문 없이도 무증상 주민들도 코로나바이러스(COVID-19)검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허가된 약사들도 코로나 19 검사를 주문하고 관리하도록 허가했다.

래리 호건 메릴랜드 주지사는 19일 주 정부가 장기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테스트 전략에서 20만 건의 테스트를 돌파하고 주 인구의 3.5%에 대한 테스트를 완료하는 중대한 이정표를 세웠으며, 이제는 나조차도 병에 노출되었을 수도 있는 메릴랜드 주민에게 테스트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과 물자를 확보했다고 발표했다

호건 주지사는 이러한 진전으로 메릴랜드 보건부(MDH)에 주 전역의 지역사회 기반 시험장(community-based testing sites)에서 예약 없는 코로나-19 검사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라고 지시했다. 이 증가된 수용력의 일부로, 주 정부는 프린스 조지 카운티에 두 개의 새로운 VEIP 시험장을 설립하고 있다.

또한 호건 주지사는 주정부의 허가받은 수백명의 약사들이 코로나-19 검사를 직접 지시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긴급 명령을 내렸다.

호건 주지사는 “이번 주부터 증상이 없는 사람을 포함해 주 전역에서 예약 없는 코로나-19 테스트를 제공할 수 있게 돼 메릴랜드의 장기 테스트 전략에 중대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의사들이 새로운 사례들을 더 빨리 진단하고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모든 시민들을 위한 우리 주의 안전성을 더욱 높일 것이다. 또한, 우리는 주 수백 개의 약국이 코로나-19 시험을 직접 주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허가하고 적극 권장하고 있으며, 이는 우리가 지역사회에서 시험을 보다 광범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라고 덧붙였다.

프린스 조지카운티에 있는 두 곳의 새로운 VEIP 사이트: 3월에 주 관리들은 랜드오버의 페덱스 필드에 메릴랜드 최초의 대규모 코로나19 시험장을 설립했고, 그 곳은 Cheverly의 프린스 조지 카운티 보건부 클리닉으로 진화했다. 이러한 노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주 정부는 Clinton과 Hyattsville에 있는 VEIP에서 지역사회 기반 시험장을 추가하고 있다.

예약 없는 테스트 시작 목요일: 드라이브 스루, 예약 없는 테스트는 5월 21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볼티모어 카운티의 티모니움 페어그라운드(2200 York Rd., Timonium, MD 21093)에서 시작하여 5월 22일 금요일 앤 아룬델 카운티의 글렌 버니 VEIP 사이트와 프린스 조지의 Hyattsville VEIP에서 계속된다. 다음 주 Clinton VEIP 사이트에서 테스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아직 증상이 없더라도 코로나19에 노출됐을 가능성이 있다고 의심하는 사람은 사전 의사의 지시나 예정된 진료 예약 없이 이들 사이트 중 한 곳에서 검사에 접근할 수 있다. 테스트는 별도의 비용 없이 제공될 것이다.

허가된 약사가 코로나19 검사 주문 및 관리: 호건 주지사는 주 약사들이 코로나19 시험을 직접 명령할 수 있도록 승인하는 긴급 명령을 내렸다. 또한, 이 명령은 모든 CDC 지침에 따라 자격을 갖춘 인력에 의해 안전하게 수행된다는 전제하에, 현장에서 코로나19 시험을 위한 시료를 채취할 수 있는 권한을 약국에 부여한다. 약사들은 모든 시험 결과 보고 요건을 준수해야 한다. 이 명령은 의료보험 수혜자를 위한 코로나19 검사를 제공하는 약사들의 지불 옵션을 확대하는 새로운 연방 지침과 일치한다.  Read the governor’s order.

장기 테스트 전략: 현재 메릴랜드 주에서는 주 인구의 3.5%를 차지하는 20만8,658건의 코로나19 시험을 실시했다. 지난 한 달 동안 주 정부는 이전 기간의 두 배인 14만767건의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했다. 4월 29일 호건 주지사는 정부가 양로원, 양계장 등 우선순위가 높은 발생과 군집, 일선 보건의료 종사자와 국가 시설 응급조치자에 추가 시험 자원을 집중 투입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현재 그러한 노력이 본격화됨에 따라, 주 정부는 메릴랜드 주민들로 시험의 가용성을 계속 확대하고 있다.

메릴랜드의 COVID-19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coronavirus.maryland.gov/pages/symptoms-testing을 참조하십시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세계예수교장로회 제44회 신임총회장에 정우용 목사 선출

박노경 기자

MD주, 5일(금) 오후 5시부터 2단계 (비필수 업종) 재개 시작

박노경 기자

버지니아한인회 한인어르신께 사랑의 수제 마스크 전달

박노경 기자

미주한인재단-워싱턴 9대 회장에 미쉘 리 취임

박노경 기자

프레션 3대 대표에 송제오 목사 취임

박노경 기자

하워드주민들 “시위는 평화롭게 정의는 강하게 외치다”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