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커뮤니티센터 임시운영위(KCC), 페어팩스카운티에 개인보호장비 전달

한인커뮤니티센터 임시운영위원회(KCC,위원장 황원균)는 21일 커뮤니티건물 앞에서 페어팩스 카운티에 개인보호장비(PPE)를 전달했다.

이날 KCC 위원들은 한인커뮤니티 센터 건립에 한인못지 않게 깊은 관심과 지원에 나섰던 섀론 블로바 전 의장과 현 제프 맥케이 의장의 나탈리 우드러프 디렉터에게 마스크 1,500장과 손세정제를 전달했다.

특히 이번 PPE는 황원균 임시위원장, 스티브 리 매니저, 그리고 Star Pick 수잔 리 대표가 페어팩스 카운티 정부에 대한 그간의 감사와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확산저지 노력에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황원균 위원장은 코로나19 로 일정들에 차질이 있으나 재개가 확대되는대로 설계를 비롯한 구체적인 작업을 진행해 오는 8월 15일 광복절 행사를 가질 수 있길 희망한다. 대략 2층에 강당(300여명), 다목적실(100-150여명) 을 예상한다고 전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세계예수교장로회 제44회 신임총회장에 정우용 목사 선출

박노경 기자

MD주, 5일(금) 오후 5시부터 2단계 (비필수 업종) 재개 시작

박노경 기자

버지니아한인회 한인어르신께 사랑의 수제 마스크 전달

박노경 기자

미주한인재단-워싱턴 9대 회장에 미쉘 리 취임

박노경 기자

프레션 3대 대표에 송제오 목사 취임

박노경 기자

하워드주민들 “시위는 평화롭게 정의는 강하게 외치다”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