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웰빙으로 사랑받는 비빔밥 아시안 그릴, 코로나 19 속 최일선 봉사자와 지역섬김 활발

D.C. 특수연락부 소속 경찰들과 한인담당 마이클 김 경찰(앞줄 오른쪽 두 번째)

-지역 병원 의료진과 경찰, 히스패닉 섬김
-지역교회와 경찰과 협력도

워싱턴지역에서 한식의 멋과 맛을 자랑하는 비빕밥 아시안 그릴(BIBIBOP Asian Grill)은 27일 워싱턴D.C. 경찰들과 히스패닉 커뮤니티에 130 그릇의 비빔밥을 전달했다.

이날 특수연락부 소속 한인전담 마이클 김 경찰과 직원들도 함께 인근의 히스패닉 커뮤니티를 찾아가 비빔밥 도시락을 전달했다. 이들은 대부분 서류미비자로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 속 정부의 어떤 지원도 받지 못하고 하루에 한 끼로 생활하고 있다.

마이클 김 경찰은 힘든 시기에 비빔밥에서 지역경찰과 도움이 필요한 히스패닉 커뮤니티를 섬겨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Kay Kang(DC/ MD 캐이터링) 매니저는 BIBIBOP Asian Grill은 웰빙(wellbeing)과 케어링(caring)의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둔 기업으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커뮤니티를 위해 고생하는 단체를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비빔밥은 코로나 19이후 최일선 대응자인 어린이 미라클 네트워크 병원과 조지타운대학병원 의료진들을 위한 각각 100그릇씩 총200그릇의 도시락을 전달했다. 특히 조지타운대학병원은 DC2DC교회 후원으로 참여했다.

차후 일정은 락빌 경찰국과 실버스프링 최일선 봉사자들에게 각각20그릇씩을 전달할 예정이다.

강 매니저는  현재 실버스프링, Pike & Rose, 베데스다, 차이나타운,듀폰 지점에서 온라인과 워크인 투고가 가능하다.  D.C. 에는 차이나타운, 조지타운, 듀폰  3곳이 있고, 콜럼비아몰은 다음주 리오픈 계획 중에 있다고 밝혔다.

Order Catering: 

https://www.bibibop.com/catering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MD에 본사를 둔 노바백스 코로나 19 백신개발 위해 16억 달러의 연방보조금 받아

박노경 기자

노덤 VA 주지사 “Clean Energy Virginia” 출시 신재생에너지 투자 활성화 방안, 미래의 일자리 지원

박노경 기자

이민세관집행국, 외국인 학생은 온라인 강의만 들을 수 없다

박노경 기자

MD 코로나 19 양성반응률 4.51% 로 감소세, 35세 이하는 6.06%

박노경 기자

주미대사관 영사부 7-8월 순회영사 일정 연기

박노경 기자

MD주보건국, 벧엘교회서 11일-13일 무료 코로나 검사 진행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