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MD캐그로 시니어 패키지는 예정대로 착착

전염병과 시위 속에도 캐그로는 시니어 섬김에 차질이 없도록 했다.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도, 조지 플로이드의 시위대도 메릴랜드캐그로(KAGRO of MD, 회장 마리오 장)의 나눔을 막지 못했다.

6월 첫날인 1일 오전 마리오 장 회장, 오승환 이사, 그리고  리온 핀켓 시의원은  웨스트 볼티모어 그레이터 뉴호 타워스와 펜 노스 플라자, 그리고  그레이터 몬다민 풋스탑 등의 시니어 아파트에 푸드 패키지를 전달했다.

마리오 장 회장은  전염병과 시위대 속에서 우리 캐그로 회원들이 안전을 유지하며 비즈니스를 할 수 있었던 것에 감사하다.  오늘은 3곳의 시니어들을 위해 오늘  200여 푸드 패키지를 마련해 전달해 드렸다고 말했다.

이날 리온 핀켓 시의원이 패키지 전달에 참여해  캐그로의 시니어 섬김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장 회장은 회원들이 지역 경찰과 시니어들을 섬기는 일에 십시일반 기부해  주셔서 지금까지 개인보호장비(PPE)와 푸드 패키지를 전달할 수 있었다.  특히 경찰들은 물론 8곳의 한인과 주류사회 시니어 모두를 섬길 수 있었던 것이 보람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캐그로는 1일 현재 연일 계속되는 시위로 인해  긴장의 끈을 늦추지 않고 서로 정보를 공유하며 안전에 유의하고 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MD에 본사를 둔 노바백스 코로나 19 백신개발 위해 16억 달러의 연방보조금 받아

박노경 기자

노덤 VA 주지사 “Clean Energy Virginia” 출시 신재생에너지 투자 활성화 방안, 미래의 일자리 지원

박노경 기자

이민세관집행국, 외국인 학생은 온라인 강의만 들을 수 없다

박노경 기자

MD 코로나 19 양성반응률 4.51% 로 감소세, 35세 이하는 6.06%

박노경 기자

주미대사관 영사부 7-8월 순회영사 일정 연기

박노경 기자

MD주보건국, 벧엘교회서 11일-13일 무료 코로나 검사 진행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