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프레션 3대 대표에 송제오 목사 취임

프레션 3대 대표에 송제오 목사가 취임했다.  송제오 목사는 초대 고 이원상 목사와 2대 권영복 목사에 이어 6월부터 향후 4년간 프레션을 이끈다.

최근 2대 권영복 목사가 건강상의 이유로 대표직을 수행할 수 없게 되어 청빙위원회에서 논의한 결과 6월 1일 송제오 목사를 청빙했다. 송 목사는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30여년 전에 메릴랜드 브랜디와인지역의 약 62에이커의 부동산을 선교센터 부지로 프레션에 기증했다.

송제오 목사는 Baptist college & Seminary를 졸업하고 The Southern Baptist Theological Seminary에서 공부했다. 미국 워싱톤 지구촌교회에서 전도사로, 한국 지구촌교회에서 전도 목사로 시무하면서 국제 전도폭발 임상훈련 강사로 한국, 미국, 캐나다에서 강의를 했으며, 말씀 묵상중에 창세기 12장 1-4절 말씀을 받고 “지시할 땅”이 어디인가를 기도하던 중 아리조나 파닉스로 가게 되었고 그곳에서 한 가정으로 아리조나 지구촌교회를 개척하여 기적적으로 성장, 개척 2년만에 성전을 구입하고 비좁은 친교실을 신축하여 튼튼한 교회로 성장시킨 후 원로 목사로 은퇴했다. 현재 메릴랜드에 있는 빌립보교회(박동훈 목사)에서 협동목사로 시니어사역을  담당하고 있으며, 교인들에게 전도훈련과 성경공부를 가르치고 있다.

현재 송목사 부부는 메릴랜드 실버 스프링에 거주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대답만 한다고 천국에 가나요?” “다이아몬드 복음전도” 등이 있다.

프레션은 지난 2013년에 출범해24시간 선교 기도센터, 미래지도자 훈련과 은퇴 선교사 및 선교사 자녀 교육을 지원할 센터건립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 저녁7시에 열린기도회를 올네이션스교회에서 갖고 있다.

프레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prassion.org에서 볼 수 있으며, 회원 가입은703-844-0355, jsu2000@gmail.com로 가능하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MD에 본사를 둔 노바백스 코로나 19 백신개발 위해 16억 달러의 연방보조금 받아

박노경 기자

노덤 VA 주지사 “Clean Energy Virginia” 출시 신재생에너지 투자 활성화 방안, 미래의 일자리 지원

박노경 기자

이민세관집행국, 외국인 학생은 온라인 강의만 들을 수 없다

박노경 기자

MD 코로나 19 양성반응률 4.51% 로 감소세, 35세 이하는 6.06%

박노경 기자

주미대사관 영사부 7-8월 순회영사 일정 연기

박노경 기자

MD주보건국, 벧엘교회서 11일-13일 무료 코로나 검사 진행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