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버지니아한인회 한인어르신께 사랑의 수제 마스크 전달

-수제 면마스크 100장과 손세정제 60개 한인노인들께 전달

버지니아한인회(회장 은정기)는 2일 알렉산드리아  랜드막 노인 아파트를 찾아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 예방을위한 개인보호장비(PPE)인 수제 면마스크와 손세정제를 전달했다.

VA한인회는 임원과 봉사자들이 손수 수제면마스크를 제작해 지최일선 대응자인 경찰과 쉐리프 등에 전달하고 이번엔 한인 어르신들을 찾아 코로나 19를 잘 이기시길 기원하며  온정을 나눴다.

은정기 회장은 코로나 19로 모두가 어렵지만 이럴 때일수록 취약계층의 어려움은 더욱 크다. 이런 나눔활동이 더욱 활성화되어 따뜻한 온정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날 랜드막 노인아파트 전직회장인 송진회, 홍경희 , 장영희  천정순, 신세자 등에게 수제 마스크 100장, 손세정제 60개를 전달했다.

어른들께 온정을 나누는 자리에는 버지니아한인회 은정기 회장, 이진우 부회장, 은영재 부이사장,비키리 이사, 유선희  이사 등이 참석했다.  한편 마스크 제작을 위한 봉사에는  송재자, 민해식, 장동자, 백재순 , 김정님,  성령에 바이러스, 오지연,  은영재, 유선희 씨 등이 참여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MD에 본사를 둔 노바백스 코로나 19 백신개발 위해 16억 달러의 연방보조금 받아

박노경 기자

노덤 VA 주지사 “Clean Energy Virginia” 출시 신재생에너지 투자 활성화 방안, 미래의 일자리 지원

박노경 기자

이민세관집행국, 외국인 학생은 온라인 강의만 들을 수 없다

박노경 기자

MD 코로나 19 양성반응률 4.51% 로 감소세, 35세 이하는 6.06%

박노경 기자

주미대사관 영사부 7-8월 순회영사 일정 연기

박노경 기자

MD주보건국, 벧엘교회서 11일-13일 무료 코로나 검사 진행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