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호건 주지사, 코로나19 로 학생들이 피해를 입어서 안돼, 4,500만 달러 이상 교육자금지원 발표

래리 호건 메릴랜드 주지사는 24일 K-12 기술 개선, 지역사회 대학 인력 개발 프로그램, 도시와 농촌 지역 및 메릴랜드 주의 모든 관할 구역, 특히 코로나바이러스(COVID-19)대유행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우선순위에 대한 추가 교육 기금 4560만 달러 이상을 지원할 것을 발표했다.

연방 코로나바이러스 지원, 구제 및 경제 보장(CARES)법은 주지사들이 교육 우선순위에 직접 자금을 지원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호건 주지사는 “메릴랜드의 모든 어린이들이 지역에 상관없이 세계적인 수준의 교육을 받을 자격이 있다. 특히 코로나 19로 영향을 많인 받은 학생들을 위해 지역사회를 위해 중요한 자금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연방자원을 지속적으로 극대화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구체적인 지원 내역이다.

▷K-12 기술자금 지원 : 1,000만 달러

메릴랜드 주 교육부는 원격 학습 구현의 장애물을 확인하기 위해 24개의 모든 지역 학교 시스템을 조사했다. 이러한 설문조사의 피드백은 지역 학교 시스템과의 협의를 통해  메릴랜드주가 코로나19로부터 회복하는 동안 K-12 기술 지원이 교육 과정의 지속적인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는 결정을 내리게 했다.

▷커뮤니티 칼리지 인력 개발 프로그램: 1,000만 달러

메릴랜드 고등교육위원회는 주 고등교육기관과 상시적으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학생들이 프로그램을 계속할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해 코로나19와 관련된 특정 문제를 논의하고 있다. 이러한 심의에 근거하여, 주의 지역사회 대학은 유권자들이 그들의 고용 기회를 개선하고 국가가 노동력 개발을 향상시키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전달 수단이다. 지역사회 대학에 대한 기금은 지역 관련 분야의 기존 훈련 및 교육 프로그램을 즉시 확대하고, 사후 코로나-19를 위한 새로운 주문형 훈련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사용될 것이다. 최근 실업자인 메릴랜드 사람들을 포함한 고용주와 예비 학생들에게 이러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도 자금이 사용될 것이다.

▷경쟁력 혁신 보조금: 1,000만 달러

경쟁력 혁신 보조금은 코로나19 대유행의 결과로 학업 접근성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학생, 교사, 학교 커뮤니티를 참여시키는 독특하거나 혁신적인 접근방식을 제시하는 교육기관에 수여될 것이다. 프로젝트는 개별 학교, 학교의 공급 시스템 또는 학교 시스템에서 독특한 아이디어를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출 수 있다. 위험에 처한 학생들을 다루는 프로그램에 우선순위가 주어질 것이다.

▷외곽지역 광대역통신망: 1,000만 달러

농촌광대역통신국(Governor’s Office of Foreign Broadband)은 학생들의 사용을 위한 무선 교육 네트워크를 서부 메릴랜드 주, 남부 메릴랜드 주, 동부 해안에 구축할 것이다. 이 네트워크는 현재 광대역 서비스가 부족한 지역에 초기에 구축될 것이지만, 다른 이유로 접근이 제한될 수 있는 주의 다른 영역을 포괄하도록 확장될 수 있다. 주 정부는 연방통신위원회(FCC)가 교육 목적으로 제공하는 주파수 또는 사용 가능한 무면허 주파수를 이용한 무선 장기 진화(LTE) 네트워크를 제안하고 있다.

▷도시 광대역통신: 500만 달러

메릴랜드의 학생들을 위한 무선 교육 네트워크는 소외 계층에게 인터넷 접속이 부족할 수 있는 도심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주정부는 접근성이 부족한 인구가 먼저 연결될 수 있도록 단계적이고 표적화된 접근법을 사용할 계획이다.

▷청각장애인을 위한 학교: 657,990달러

메릴랜드 주 교육부는 직원과 학생을 위한 원격 학습의 구현을 지원하기 위해 메릴랜드 시각장애인학교와 청각장애인학교에 보조금을 지원할 것이다. 이 기금은 직원과 학생을 위한 보조 기술 및 적응 장비를 포함한 기기 구입, 적절한 보안 도구 구현 및 전문적 개발 제공에 사용될 것이다. MSDE는 퍼필(pupil) 단위로 기금을 분배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구글지도 코로나 19 핫스팟 탐색 새 기능 출시

박노경 기자

호건 MD주지사 “불법행위 공공재산 파괴는 절대 용납 할 수 없다”

박노경 기자

독립기념일에 듣는 한인 1.5세들의 승진 소식

박노경 기자

트럼프 대통령, 중소기업용 코로나19 구제기금 연장 서명

박노경 기자

워싱턴성광교회, 6일-25일 전세계 파송 선교사와 함께 하는 특별새벽기도회

박노경 기자

낮은울타리, 다음세대를 위한 ZOOM VBS와 TEEN 코스 연다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