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버지니아 오늘 7월 1일부터 3단계 진입 “얼굴덮개- 거리 두기 더욱 중요”

버지니아가 7월 1일부터 ‘Forward Virginia’ 3단계에 진입한다.  미주 내 다른 주에서 재개를 시작하고 후폭풍을 맞고 있는 가운데 3단계 진입을 시작하는 것이다.

랄프 노덤 주지사는 다른 주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들을 지켜보고 있다.만약 재개 후 우리의 공중보건지표가 잘못된 방향으로 움직이기 시작하면 주저하지 않고 단계 조정에 나서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노덤 주지사는 그간의 브리핑을 통해 버지니아에서는 우리의 입원율이 떨어졌고, 양성반응 비율은 계속 하향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매일 1만 건 이상의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코로나바이러스 양성반응 비율은 4월 중순 20%로 최고치에서 6%로 떨어졌다. 또한, 지난 몇 주 동안 양성 또는 보류 중인 코로나19로 입원한 버지니아 주민들의 수가 현저히 감소했으며 1,200명 이상의 연락 추적자들이 현재 버지니아 전역에서 일하고 있다.

이러한 긍정적인 추세에 비추어 랄프 노덤 주지사는 계속해서 신중한 접근을 할 것이다. 버지니아 주민들은 실내 공간에서 얼굴 덮개 요건을 계속 준수해야 한다. 또한, 다음과 같은 지침을 준수하도록 권장된다.

▷가능하면 계속 재택근무
▷손을 규칙적으로 씻어라.
▷ 공공장소에서 6피트 사회적 거리 두기
▷코로나19 증상이 있으면 즉시 검사하십시오.

▶버지니아 주의 3단계  비즈니스 가이드 라인

-식당 및 음료 서비스는 테이블 사이의 최소 6피트 간격으로 운영될 수 있다.
-농부와 고객 사이의 물리적 거리(테이블과 공공 보도 위의 사람 사이 포함)를 6피트까지 유지한 채 운영될 수     있다.
-비필수 소매업은 고객들 사이의 6피트의 물리적 거리를 유지한 채 운영될 수 있다.
-개인 관리 및 개인 단장 서비스는 서비스 제공자와 고객 사이의 6피트 간격으로 운영될 수 있다.
-체력단련실, 체육관, 레크리에이션센터, 실내체육시설 및 실내운동시설은 개인 간격이 10피트 이상 되도록 최   대 75%의 수용으로 운영할 수 있다.
-실내 및 실외 수영장은 가족이 아닌 개인 간에 10피트 이상의 물리적 거리로 75%의 수용량으로 운영될 수 있   다.
-민간 야영장은 현장 친목모임을 250명 이내로 제한하면서 운영할 수 있다.
-공연장, 콘서트장, 영화관, 드라이브인 엔터테인먼트, 스포츠장소, 식물원, 동물원, 박람회, 카니발, 놀이공원, 박 물관, 수족관, 역사적인 경마시설, 볼링장, 스케이트장, 아케이드, 놀이공원, 트램폴린 공원, 박람회, 카니발, 예술 및 공예시설, 탈출실, 트램폴공원, 공공 및 민간 소셜 클럽, 기타 모든 오락 센터 및 공공 오락 시설은 해당 시 거주 증명서에 가장 낮은 수용량인 50% 미만으로 운영되거나 1000명의 고객으로 운영될 수 있다.
-말·축산물 쇼는 입주물량의 50% 또는 250명 이내로 운영될 수 있으며, 가족이 아닌 사람들 사이의 물리적 거리 는 6피트까지 유지된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가상학습으로 인한 아이들의 ‘눈 보호’ 필요

박노경 기자

코로나 백신 타임라인에 대한 두 견해

박노경 기자

코로나 사태로 미국내 식당 6개 중 1개 문닫고, 300만 명의 종업원 실직,,, 악화 우려는 여전

박노경 기자

메릴랜드 개인 건강보험료 3년 연속 인하, 30% 이상 절감

박노경 기자

유양희 씨, ‘팔봉 문학상’ 수상

김유니 기자

베다니한인연합감리교회 20일 창립 7주년 찬양연주회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