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낮은울타리, 다음세대를 위한 ZOOM VBS와 TEEN 코스 연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낮은울타리 미주본부(대표 : 조희창 목사)는 여름방학동안 코로나 상황가운데 있는 다음세대들을 위한  프로그램들을 연다.

여름방학은 다음세대가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하지만 2020년은 코로나로 인해 많은 여름 사역들이 취소된 가운데 있다.

이에 낮은울타리는 다음세대들이 하나님을 깊이 있게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ZOOM으로 개최한다.

먼저 7월 6일(월)부터는 6학년부터 12학년까지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Zoom으로 만나는 Teen Prasso Bible Study”가 개강한다.

8월 24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11시30분까지(미주동부시간) 8주간 진행된다. 영어로된 성경공부 교재를 가지고 영어권 사역자가 인도한다.

중학생과 고등학생을 나누어 진행하며 등록비는 $80이다.(교재비 $20 별도) 등록후 교재는 집으로 발송된다.

2020년 7월 20일(월)부터는 1학년부터 5학년까지 어린이를 위한 “2020 ZOOM VBS-Backstage With The Bible”를 연다.

7월 23일(목)까지 오전 10시부터 11시30분까지(미주동부시간) 4일간 진행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되며 등록비는 $20이다.

함께 찬양과 율동도하고 복음의 핵심을 담은 말씀도 듣고, 친구들과 드라마와 성경공부도 하며 하나님과 만나는 시간을 가진다.

VBS의 일별 주제는 다음과 같다.

DAY1 God made you in His image!

DAY2 Separated, disconnected

DAY3 Cross & Saved, Jesus is Savior!

DAY4 Go Fish & Be a Christian Leader!

두사역을 주최하는 조희창 목사는 “다음세대의 시기에 예수님을 내 삶의 구원자(Savior)로 또한 주인(Lord)로 모셔들이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 위한 여름사역들이 참 중요한데 이번 여름에는 코로나로 인해 그런 기회들이 많이 없어져서 참 안타까웠습니다. 그래서 Zoom을 통한 여름사역들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다음세대가 하나님을 깊이 있게 만나고 예수님을 구원자로 또한 주인으로 모셔들이는데 중점을 두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교회학교가 없어서 이런 기회가 적었던 다음세대들에게 귀한 은혜의 시간, 하나님과 깊이 있게 만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위해서 많은 참여와 기도 부탁드립니다.” 라고 전했다.

두 프로그램 모두 화상앱 ZOOM으로 열기에 미주 전지역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인터넷 등록 링크는 다음과 같다.

Teen Prass 등록 : https://forms.gle/uUhE96URuRsrvhZ59

Zoom VBS 등록 : https://forms.gle/xFCZ8f6egaYjAtUa7

등록비는 젤러나 페이팔, 벤모로 입금할 수 있다.(Zelle – wooltarius@gmail.com PayPal – paypal.me/wooltari Venmo – wooltarius)

문의) 낮은울타리 미주본부 646-300-4790, wooltarius@gmail.com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제14회 세계한인의 날 재외동포 유공포상 전수식

박노경 기자

워싱턴교협 “성탄축하음악예배 영상음악회로”

박노경 기자

페어팩스 거주 정종선 씨 사별한 부인의 커뮤니티 건립 약정금 잊지 않고 전달

박노경 기자

임마누엘 홈 케어 제시카 설 원장, 미 대통령 자원봉사상 수상

박노경 기자

볼티모어 도시선교센터 “향긋하고 안전한” 추수감사절 나눔

박노경 기자

호건 주지사, 추수감사절 연휴 앞두고 코로나 확산저지-음주운전 단속 강화 나선다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