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호건, 노덤 주지사 포함 6명의 주지사 초당적 협약 맺고 록펠러 재단과 신속한 항원검사 나선다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고 안전한 재개를 위해 6명의 주지사들이 록펠러 재단과 초당적인 협력을 통해 신속한 항원 활용을 추진할 것을 발표했다.

4일 전국주지사협회 회장 래리 호건 메릴랜드 주지사를 비롯해 존 벨 에드워즈 루이지애나 주지사, 찰리 베이커 매사추세츠 주지사, 그레첸 휘트머 미시간 주지사, 마이크 드와인 오하이오 주지사, 랄프 노덤 버지니아 주지사는 3백만 건의 신속한 항원 검사를 위한 초당적 주간 협약(Interstate Compact)을 맺었다.

우리나라가 심각한 검사 부족과 지연에 직면하고 있는 가운데, 이것은 코로나19 대유행 기간 동안 주지사들 사이에서는 최초의 주간 협약 이다.

호건 주지사는 전국 주지사협회(NGA)회장으로서 임기 말기에 록펠러 재단과 협정에 관한 협상을 했다. 초기 합의에는 6명의 주지사(공화당 3명, 민주당 3명)가 포함되며 앞으로 며칠, 몇 주 안에 주, 도시, 지방정부가 추가로 협정에 참여할 수 있다.

주정부들은 협력함으로써 15-20분 안에 결과를 제공하는 이러한 검사의 생산을 확대해야 할 상당한 수요가 있다는 것을 민간 제조업체에 입증하고 있다. 오늘의 합의로, 이들 주들은 이미 FDA로부터 허가를 받은 미국의 항원 검사 제조업체인 벡튼 디킨슨과 퀴델과 주당 50만 개의 검사를 구입하여 총 300만 개의 검사를 받도록 협의 중에 있다.

주정부들은 이 주간 단계를 통해 신속한 항원검사 이용을 확대하여 발병을 보다 신속하게 감지하고 학교, 직장, 요양원과 같은 집단 환경에서 장기검사를 확대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

이 주간 협력 구매 계약은 지속 가능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시험과 관련 물자를 구입할 수 있는 독특한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주는 신속한 항원 검사 기술에 관한 정책과 프로토콜을 조정할 것이다.

록펠러 재단은 이 대규모 주간 검사협약를 지원하기 위한 자금조달 메커니즘을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다.

호건 주지사는 “심각한 부족과 검사지연으로 연방 행정부가 검사 자금 지원을 줄이려 하자 주정부들이 연합해 생명을 구하고 코로나19 확산을 늦추기 위해 수백만 개의 더 빠른 검사를 획득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록펠러재단과 몇 주간의 논의를 거쳐 막 마무리한 이 획기적인 초당적 합의에 동의해 준 동료 주지사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구상이 진전됨에 따라 주, 시, 지방자치단체가 추가로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벨 에드워즈 주지사는 “검사에 대한 신속한 접근이 코로나19와의 집단 싸움에서 매우 중요한데, 이것이 검사 결과의 전환 시간을 향상시키면서 검사 용품을 구입하고 발병을 더 빨리 발견하기 위한 공동의 노력에 이 다른 주지사들과 함께 동참하게 되어 감사하다. 코로나는 어떤 경계선도 알지 못하며, 함께 일함으로써 우리는 우리의 대응을 강화하고, 검사접근을 개선하며, 궁극적으로 우리의 지역사회가 더 안전하고 건강해지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휘트머 주지사는 “이번 초당적 동반자 관계는 가족, 이 위기의 최전선에 선 영웅들, 중소기업들, 가장 취약한 지역사회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폭발적인 검사는 우리가 이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고 생명을 구하는데 필요한 가장 중요한 도구 중 하나이다. 나는 미국 전역의 초당파적인 주지사들이 코로나19로부터 우리 지역을 보호하기 위해 한 일이 자랑스럽다. 대통령과 의회가 우리의 선례를 따라 우리 같은 주들에 대한 지원을 포함한 회복책을 함께 추진해 우리가 계속해서 가족을 보호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드와인 주지사는 “시간이 중요한데, 그래서 나는 우리 주에서 코로나19의 확산을 늦추도록 돕기 위해 동료 주지사들과 함께 신속한 치료 시점의 항원 검사의 사용을 확대하기 위해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노덤 주지사는 “주들이 코로나19에 대한 미국의 국가적 대응을 주도하고 있다. 우리는 초당적인 연합을 통해 구매력을 결합하고 가능한 한 빨리 지역사회에 신속한 검사 물자를 공급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록펠러 재단의 회장인 라지브 샤 박사는 “최근의 진단 및 선별 검사를 통해 미국 전역의 지역사회가 이 질병의 비극적인 결과를 피할 수 있도록 돕는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호건, 벨 에드워즈, 베이커, 휘트머, 드와인, 노덤 주지사가 백신이 개발되고 효과가 입증될 때까지 근로자, 교사, 학생, 취약계층에게 안전해야 할 신뢰를 주기 위한 리더십과 파트너십을 보여준 것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노덤 VA주지사, 임대인을 위한 임대료 및 주택담보대출 완화 프로그램 확대 발표

박노경 기자

워싱턴 로펌 전종준 변호사, 7년간의 긴 투쟁 끝 ‘선천적 복수국적법 헌법소원 승소’

박노경 기자

27일 빌립보교회가 낳은 선교지 일대일 제자훈련 ‘만사인(mansain)’ 창립예배

박노경 기자

존슨앤존슨, 3단계 임상시험을 시작하는 미 코로나 19백신 4번째 후보

박노경 기자

볼티모어시에서 28년간 비즈니스 운영하는 그레이스 여 씨 코리아타운 조성 기금 2천 달러 전달

박노경 기자

민경욱 전 국회의원 워싱턴 방문 동포간담회

김유니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