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세선-월드시니어선교회 ‘행함이 없는 믿음으로 구원하겠는가’

세선-월드시니어선교회(대표 박춘근 장로·이사장 황문규 목사)는 8일 하노버 소재 매튜 캐논 파크에서 월례회를 가졌다.

월례회는 이사장 황문규 목사의 환영사, 설교, 남상수 목사 사모의 축가, 중보기도, 이영섭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김재억 목사(굿스푼 선교회)는 야고보서 2장 14-17절 말씀을 본문으로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믿음’이라며 지금은 토론이나 다툼이 아닌 기도하며 주변 사람들을 돕고 복음을 전해야 한다. 굿스푼에서는 지난 해 식품, 생필품 창고 4개가 가득차고, 차에 4파운드 등 총 27만 파운드를 나눴다.  올해는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해 사망자들의 유품 도네이션이 증가했다고 말했다.

중보기도는 유종영 목사의 인도로 세선-월드시니어선교회 사역 위해(김정수 장로),
굿스푼 사역을 위해(김종선 목자), 파송선교사 박환영, 허인욱 선교사 위해(유승호 장로), 선교부흥을 위해(남상수 목사) 통성기도했다.

한편 회원 동정으로 유종영 목사는 오는 22일 도미니카 공화국으로 단기선교를 떠나고 허인욱 선교사는 워싱턴시니어선교학교 제1기를 9월에 개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참석자 : 박춘근 장로, 이동운 장로, 유종영 목사, 황문규 목사, 김재억 목사, 이영섭목사, 강장석 목사, 김정수 장로, 이영숙 목사, 남상수 목사와 사모, 김종선 목자, 이승영 집사, 김상호 집사, 허인욱 선교사.유승호 장로.이인갑 장로, 이필립 목사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워싱턴한인목회연구원 ‘이민교회 목회자 사모의 외로움 ‘ 주제 나눔

박노경 기자

주님이 인도하신 베다니한인연합감리교회 창립 7주년 “오직 감사”

박노경 기자

워싱턴여성회 “화창한 날씨 속 기쁨으로 함께한 장학기금마련 걷기대회”

박노경 기자

MD 주 7일간 코로나 19 양성반응률 3월이후 최저인 3% 미만 기록

박노경 기자

제1기 워싱턴시니어선교학교 22일 시작 “워싱턴 시니어여 일어나라!”

박노경 기자

워싱턴청소년재단 온라인 방과후 및 주말 과외교실 개강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