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노덤 VA주지사, 임대인을 위한 임대료 및 주택담보대출 완화 프로그램 확대 발표

Print Friendly, PDF & Email

랄프 노덤 주지사는 23일 코로나19로 인해 퇴거 또는 압류 위기에 처한 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연방 코로나바이러스 구제 및 경제 보장법(CARES) 기금으로 5,000만 달러를 들여 6월 말에 처음 시작한 임대 및 주택담보대출 구제 프로그램(RMRP)의 확대를 발표했다.

이제 임대인은 RMRP 자격을 갖춘 임차인을 대신하여 2020년 4월 1일까지의 현재 및 연체 임대료에 대한 재정 지원을 신청할 수 있다. 이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은 기존 임차인 기반 애플리케이션 외에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법원을 통한 주정부와 연방정부의 퇴거 보호는 임대료와 주택 담보 대출금 지불이 누적되는 것을 막지 못한다. 연방은 코로나19 대유행과 미래 주택 안정 유지를 위해 적격 가구와 재산 소유자가 자원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버지니아 주민들은 그들의 권리와 책임을 이해하기 위해 그들의 지주나 대출 기관과 신속하게 행동하고 함께 일하도록 격려 받고, 필요하다면 임대료와 담보 대출 구제 지원을 구하도록 한다.

노덤 주지사는 주택은 모든 버지니아 주민들의 건강과 안전, 안녕을 보장하는 열쇠이다. 우리는 이 대유행과 경제 회복 전반에 걸쳐 가능한 한 많은 가정과 재산 소유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계속해서 찾고 있다. 이 프로그램을 확대하면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임대인과 부동산 소유주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고 더 많은 버지니아 주민들이 안전하게 그들의 집에 머물 수 있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택도시개발부(DHCD)는 주 전역에 걸쳐 약 30개의 지역 및 지역 주택 관련 기관을 통해 RMRP 프로그램을 관리한다. 주 주택금융기관인 버지니아 주택은 DHCD와 손잡고 임대인이 시작한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했다.
적격 가구는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임대료 또는 담보 대출금 상환이 어렵다는 것을 입증해야 한다. 월세는 공정시장임대료(FMR)의 150% 이하가 되어야 하며, 적격 가구는 총가구소득이 면적중위소득(AMI)의 80% 이하가 되어야 한다.

브라이언 볼 상공부장관은 “RMRP의 최우선 목표는 자금 자원을 활용해 세입자와 주택 소유자는 물론 임대인과 모기지회사까지 미지급금으로 만들어 가족을 안전하고 저렴한 주택에 머물게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임대인과 세입자 사이의 강력한 협력은 이 대유행과 그 이상을 통해 안정적으로 임대료를 갚아야 하는 버지니아 주민들을 붙잡아두기 위해 필수적이다.

8월 27일부터 9월 9일까지 봉사한 가구의 60% 이상이 8세 미만 아동을 포함했고, 58%는 9~17세 아동을 포함했다. 인종을 파악한 사람 중 흑인 가구가 45% 이상을 차지했고, 백인 가구가 30%를 차지했다.

RMRP는 재원의 가용성, 가계의 추가적 지원 필요성, 지속적인 적격성에 기초하여 갱신 기회를 갖는 일회성 지급의 형태로 재정 지원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2020년 4월 1일부터 이후 만기가 지난 임대료 또는 주택담보대출 상환금에 대한 재정 지원이 포함된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로부터의 연방탈퇴유예는 현재 2020년 12월 31일까지 시행되고 있으며, 임대료 미납으로 퇴거 위기에 처한 가구에 대한 퇴거절차를 중지하고 있다. 유예조치는 세입자가 적격성 신고서에 서명해 임대주에게 서류를 전달하도록 하고 있지만, 임대료 납부가 누적되는 것을 막지는 못한다. 추가 정보는 StayHomeVirginia.com/rent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대인이 신청한 서류를 제출하려면 virginiahousing.com/RMRP을 방문하기 바란다. 신청에 관심이 있는 세입자는 dhcd.virginia.gov/eligibility을 방문하여 적격 여부를 직접 확인하거나, 전화기에서 2-1-1로 전화를 걸어 버지니아 주 211에 전화해야 한다. 세입자와 주택소유자는 자신의 권리와 책임을 알고 임대료와 담보대출을 제 때 납부할 수 있는 능력이 있고 능력이 없는 경우 RMRP와 함께 임대인이나 대출기관에 연락할 수 있도록 적극 권장된다. 추가 정보와 자원은 StayHomeVirginia.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열린문교회 헌던지역 주민들과 ‘Friends of Faith’로 주님의 사랑을 전하고 나누다

박노경 기자

아름다운교회, 창립 27주년 기념 주일 ‘행복한 그리스도인이 되는 비결’

박노경 기자

MD 엘리노어 루즈벨트 고교 “2020년 한국어 동영상 대회 대상 수상 영광”

박노경 기자

미국에서 열리는 독립운동, 광복 75주년 기념 전시회 “피워라 (Piora)”

Guest Contributor

2020 인구조사, VA(71.4%)-MD(71.2%) 자발적 참여 전국평균(67%)보다 높았다

박노경 기자

재향군인회, 내달 7일 재향군인의 날 기념행사 갖는다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