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호건 주지사, 메릴랜드 주 코로나19 예방접종 계획 발표

Print Friendly, PDF & Email

-CDC에 제출된 계획안 초안 안전 강조, 일선 응급구조원, 의료 종사자 및 요양원 우선 순위 지정

래리 호건 주지사는 20일 지난주 질병관리본부(CDC)에 제출한 메릴랜드 주의 코로나19 대량 예방접종 계획안을 발표했다.

호건 주지사는 “메릴랜드 주에서는 코로나19 백신을 예상하고 백신이 출시되는 즉시 효과적이고 신속하게 주문, 배포, 투여할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 역사적인 사업에 대한 메릴랜드 주의 계획은 즉시 이 백신을 코로나19로부터 합병증이 발생할 위험이 가장 높은 메릴랜드 주민 뿐만 아니라 우리의 중요한 최전방 의료 종사자들과 공공 안전과 교육에 필수적인 근로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로버트 R 닐 메릴랜드 보건부(MDH) 장관은 “메릴랜드 보건부는 공공 및 민간 부문의 많은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생명을 구하는 코로나19 백신의 신속하고 안전하고 공정한 관리를 보장하는 초안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는 백신이 보급되는 즉시, 추가 조치를 취하고 이러한 노력을 가동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우리가 더 많이 알수록, 우리의 계획은 계속해서 발전할 것이다. 그러나 우리의 초점은 메릴랜드 주민들 사이에 질병이 퍼지는 것을 막기 위한 코로나19 백신의 안전성과 효능에 항상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MDH공중 보건 부건부 장관 진레인 찬 대행은 말했다. 제공자 모집과 등록에서부터 백신 저장 및 2차 투여에 대한 알림까지 MDH는 이 계획의 물류, 운영, 실행이 철저하고 효율적으로 이루어지도록 매우 계산된 접근방식을 취했다고 했다.

호건 주지사는 최근 코로나19 백신 및 치료제 개발 및 제조, 진단 테스트 개선, 안전하고 효과적인 의료 전달을 보장하기 위한 임상 연구 및 기술 지원 제공에 힘쓰고 있는 거의 40개 메릴랜드 회사 중 하나인 게이더스 버그 소재 노바백스의 본사를 둘러보았다.

4월에 주 보건 관리들은 코로나19 백신을 준비하기 위해 여러 기관들과 운영 논의를 시작했다. 그 준비에는 2009년 H1N1 인플루엔자 대유행과 같은 이전의 유행병 및 발생으로부터 얻은 교훈과 이전의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캠페인에 대한 검토가 포함됐다.

*예방접종 유통을 위한 안전 및 단계적 계획

메릴랜드의 코로나19 예방접종 계획 초안은 백신 가용성과 유통의 두 가지 주요 단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1단계는 예방접종을 받을 수 있는 우선순위 그룹에 초점을 맞추고, 2단계는 일반 인구를 대상으로 한 광범위한 백신접종가능성을 확보하게 된다. 게다가, 백신 공급은 일단 유통이 시작되면 급격히 증가하여 백신 투여를 제한할 필요성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1단계: 임계 모집단의 예방접종.
-초기 COVID-19 예방접종 노력은 코로나19로부터 합병증이 발생할 위험이 가장 높은 사람과 중요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다.

코로나19 환자를 평가하고 돌보는 최전방 응급구조원 및 의료 종사자( 요양원, 장기요양시설 및 보조생활시설의 직원 및 거주자, 생활시설의 공공안전, 교육, 직원 등 필수 인력) ,구체적인 예방접종 측정 지표를 활용하여 1단계 예방접종 진행 상황을 평가하고 추가 노력이 필요한 곳을 결정한다.

2단계 : 일반인의 예방접종.
-코로나19 백신의 가용성: 충분한 공급으로 인해 일반 대중이 2단계를 시작할 수 있다는 CDC 및 주 당국의 통지, 우선 순위가 높은 1단계 그룹의 백신 접종을 위한 목표 측정 기준 달성시 실시한다.

공급자 모집 및 등록은 MDH는 메릴랜드의 백신 프로그램 면역정보시스템(ImuNet)에 지역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충분한 백신 접종자가 확보될 수 있도록 보건의료 사업자, 지역 보건부, 직원 직업 보건 사업자, 약사 등을 적극적으로 모집·등록하는 절차를 진행 중이다. ImmuNet은 제공업체가 코로나19 백신을 주문하고, 백신의 전달을 추적하며, 투여된 투여량을 보고하고, 2차 투여 시기를 결정하기 위해 등록하는 곳이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워싱턴문화원, 12월 K-Art at Home 미디어 아티스트 김태은 온라인 전시회

박노경 기자

모더나 코로나 백신 긴급 사용 신청 나선다

박노경 기자

프레션 30일(월) 오후 7시 온라인 라이브 기도회 개최

박노경 기자

화이자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벨기에에서 미국으로

박노경 기자

사회 초년생 아들이 전하는 주택 구입 1년 프로젝트

김유니 기자

코로나 대유행 속 사람들 희망의 메시지 갈망- “전보다 더 복음(전도)에 귀 기울인다”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