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MD코리아타운 기금모금에 단비 “유디 치과 설립자 김종훈 박사 5만불 기탁”

Print Friendly, PDF & Email

유디치과 (United Dental Group)설립자 김종훈 박사(56세)가 21일 메릴랜드코리아타운(Koreatown)조형물 건립을 위해 준비위원회(위원장 김상태)에  5만 달러를 기탁했다.

김종훈 박사는 뉴욕에서 직접 하워드카운티 경제개발부로 이종화 위원과 찾아 한인타운 진행관련 설명을 듣고 기금을 전달했다.

이종화 준비위원은 코리아타운 프로젝트를 설명하며 지금 같은 시기에 모금이 어렵다. 다행히 주정부와 카운티 정부에서 적극 돕고 있는 이 때 기금이 모일 때까지 지체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라는 설명을 했다.

김 박사는 메릴랜드는 2009년 미국에 처음와서 지낸 곳으로 남다른 애정이 있다.  마치 처갓집 같은 곳이다.  이후 캘리포니아를 거쳐 현재 뉴욕에 살고 있다. 사실 한인 인구는 두 곳이 많으나 메릴랜드는 한인들이 주류사회에 한국문화를 알리고 후학들을 양성하는 일에 적극적이다. 메릴랜드만의 강한 역동성을 느낀다. 또한 개인적으로 이번 코리아타운 같이 한국문화를 알리고 2세들에게 자부심을 갖게 하는 기금모금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그동안 사업에만 매진하느라 한인사회에 관심을 갖고 찾아보지 못했다. 앞으로는 후학양성과 어려운 이웃을 돕고 싶다고 덧붙였다.

하워드카운티 40번 선상의 유디치과 엘리콧시티 지점

United Dental Group은 유디치과로 알려졌다.  워싱턴 메트로 지역에는 엘리콧 시티 , 워싱턴 D.C., 센터빌, 타이슨스코너 등에서 치과 비용이 부담되는 환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준비위는 22일 현재 모금 총액은 31,1540.95달러라고 밝혔다.

후원 문의는 (301)257-8718 /(443) 648-5655 / spark@mdkoreatown.org / 웹사이트www.mdkoreatown.org를 참조하기 바란다. 또한 직접 체크를 우송할 경우  수취인  ‘KPCB, Inc’ 로 기입 후, 1023 S. Charles Street, Baltimore, MD21230 으로 보내면 된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워싱턴문화원, 12월 K-Art at Home 미디어 아티스트 김태은 온라인 전시회

박노경 기자

모더나 코로나 백신 긴급 사용 신청 나선다

박노경 기자

프레션 30일(월) 오후 7시 온라인 라이브 기도회 개최

박노경 기자

화이자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벨기에에서 미국으로

박노경 기자

사회 초년생 아들이 전하는 주택 구입 1년 프로젝트

김유니 기자

코로나 대유행 속 사람들 희망의 메시지 갈망- “전보다 더 복음(전도)에 귀 기울인다”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