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볼티모어 도시선교센터 “향긋하고 안전한” 추수감사절 나눔

Print Friendly, PDF & Email
BIM과 베다니장로교회 청년부 봉사자들

볼티모어 도시선교센터(대표 김 봉수목사,이하 BIM)는 지난 21일 추수 감사절을 앞두고 150 가정을 방문했다.

BIM은 매년 센터에서 지역주민들을 초청해 추수감사절 예배와 터키를 선물해 왔으나,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매주 토요일 방문하는 아이들 가정을 찾아 통닭과 음식(5가지 메뉴), 마스크 5장 등을 전달했다.  방문가정 대부분이 요리를 할 여유가 없기에 가족들끼리 바로 먹을 수 있는 통닭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베다니장로교회, 워싱턴서머나교회, 워싱턴시온장로교회, Triple C 도매상에서 지원하고, BIM과 베다니장로교회 청년부에서 가정을 찾아 전달했다.

BIM에서 진행하는 줌 수업 모습

김봉수목사는 코로나가 장기화 되면서 가난한 지역에 사는 사람들의 형편이 더 어려워지고 있다. 이들은 코로나로 인한 변화된 환경에 적절히 대처할 수 있는 여건이 쉽지 않아선지 ‘뭔가 할 수 있는 것이 없다’는 말을 자주 되뇌인다. 이 말은 어찌보면 오해할 수도 있으나 그만큼 환경이 열악하다는 반증이라고 전했다.

BIM 은 ZOOM 으로 4-7학년 학교 온라인 수업을 돕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진행을 하면서 대부분의 아이들이 마우스와 헤드셋이 없는 것을 보고, 좀 더 좋은 온라인 수업환경을 제공하고자 12월 아이들 선물로 성경책과 함께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

Baltimore Inner-city Mission (볼티모어 도시선교센터)
Donations to (후원주소) P.O. BOX 591, Ellicott city, MD 21041
Mattie B. Uzzle Outreach Center (Ministry place) 1211 N. Chester St, Baltimore,MD.21213

문의 bongsoo77kim@gmail.com /  571-259-2968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조 바이든 46대 대통령 취임 “통합의 미국”

박노경 기자

호건 주지사, 교육, 세금 경감, 경제 회복에 초점을 맞춘 2022년 예산 공개

박노경 기자

벧엘교회 교역자 청빙

Guest Contributor

청년들이 주를 이룬 New Beginning Community Church

박노경 기자

호건 주지사 모더나 백신 접종

박노경 기자

하워드-몽고메리-볼티모어 카운티 백신 접종 예약 사이트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