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타이슨 식품육류가공업체 직원 1만 여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식품 환경 보고 네트워크(FENN)의 연구에 따르면 타이슨 식품 육류 가공업체 직원 1만 명 이상이 전염병이 발생한 이후 코로나19에 감염되었다. 이 회사는 지난 30일 여러 공장에서 매주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날FENN이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3월 이후 적어도 4만9369명의 육류포장, 식품가공, 농장 노동자들이 코로나19에 걸렸으며, 이 중 1만104명은 타이슨 식품의 미트팩커였다.

타이슨푸드 최고 의료책임자는 200명의 간호사를 고용하고 140개 육류 생산 공장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매주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포브스 지는 지미 딘, 힐셔 팜, 새라 리 등을 포함한 거대 육류 기업의 2분기 매출은 15% 감소했다.

도니 킹 타이슨푸드그룹 회장 겸 최고행정책임자는 이날 발표에서 시설에서 시행한 보호조치가 잘 작동하고 있지만 팀원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항상 경계를 늦추지 않고 있으며 항상 더 많은 방법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른 미트패킹 회사인 JBS와 스미스필드 푸드는 코로나19 양성반응을 보인 2,000명 이상의 근로자를 보유하고 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호건 주지사, 볼티모어 시 학교 건설에 6천만 달러 추가 지원 발표

박노경 기자

워싱턴 한인복지센터 줌(Zoom) 온라인 사회복지 혜택 세미나

Guest Contributor

제네시스 도매상 대표 이장준-이엔젤라 씨, 코리아타운 기금 3천달러 기탁

박노경 기자

노덤 VA주지사, 임대인을 위한 임대료 및 주택담보대출 완화 프로그램 확대 발표

박노경 기자

워싱턴 로펌 전종준 변호사, 7년간의 긴 투쟁 끝 ‘선천적 복수국적법 헌법소원 승소’

박노경 기자

27일 빌립보교회가 낳은 선교지 일대일 제자훈련 ‘만사인(mansain)’ 창립예배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