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MD, 오는18일(월) 1B 75 세 이상, 25일 1C 65-74세 주민 백신 접종

Print Friendly, PDF & Email

래리 호건 주지사는 14일 브리핑을 통해  65세 이상의 모든 메릴랜드 주민을 대상으로 이번 달에 COVID-19 백신을 접종할 수 있는 자격을 확대했다고 발표했다. 주 정부는 다음 주에 병원, 카운티 보건부, 연방 자격을 갖춘 보건소에 5만 도스를 공급하여 노인 인구 집중 클리닉을 시작할 것이다.

호건 주지사는 미국의 주요 의학 전문가들에 의해 승인되고 95%의 효과를 가진 COVID-19 백신에 의해 가능해졌다. 백신을 접종하는 것은 더 많은 질병과 더 많은 사망을 예방하는데 매우 중요하며, 그것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 여러분의 친구, 그리고 여러분의 지역사회를 건강하고 안전하게 지켜줄 것이라고 말했다.

COVID-19 백신 적용 대상 확대

1월 18일 월요일 모든 메릴랜드 주민과 보조 생활(assisted living) 또는 자립 생활 시설(independent living facilities), 발달장애 및 행동 건강 그룹 가정에 거주하는 모든 연령대를 포함하도록 주 전역으로 대상 집단이 확대된다. 현재 1B단계에서 자격이 있는 사람들은 K-12 교사, 교육 직원 및 보육 제공자도 포함한다. 교사와 교육 담당자를 위해, 주 교육감은 각 카운티 학교 시스템이 교사들과 중요직원들에게 예방 접종을 할 방법에 대한 계획을 제출했다. 이 계획들은 몇 주 안에 시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 보건 공무원은 CVS 및 월그린스 연방 약국 파트너십의 파트 B를 활성화하여 보조 생활 및 기타 모든 장기 치료 시설을 포함시켰다.

▷1월 25일 월요일, 주정부는 65세에서 74세 사이의 메릴랜드 거주자, 1A단계에서 포함되지 않은 공중 보건 및 안전 종사자, 실험실 서비스, 식품 및 농업 생산, 제조, 미국 우편 서비스, 대중 교통 및 식료품 가게의 필수 근로자 등을 포함하는 1C 단계로 진입할 예정입니다.

주정부는 모든 메릴랜드 병원과 카운티 보건부서에 노인 인구 집중 클리닉을 위한 다음 할당을 활용하도록 지시하고 있다.

메릴랜드의 단계별 유통 계획에 대한 업데이트된 개요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An updated overview of Maryland’s phased distribution plan is available here.)

 

자이언트 및 월마트 약국과의 파일럿 프로그램

메릴랜드 주는 1월 25일부터 자이언트와 월마트 약국에서 사용될 COVID-19 백신 시범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있다. 이 초기 프로그램은 미국 전역의 자이언트 22곳, Allegany  및 워싱턴 카운티의 마틴 소재지 3곳, 메릴랜드 서부 및 동부 해안 지역의 월마트 소재지 10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백신의 연방 배분이 증가함에 따라, 주정부는 더 많은 약국과 더 많은 장소를 온라인으로 유치할 것이다.

새로운 온라인 백신 사이트 로케이터

COVID-19 백신을 접종받을 자격이 있는 메릴랜드 주민들은 이제 covidvax.maryland.gov을 방문하여 주소, 우편번호 또는 위치를 입력하여 반경 50마일 이내에 있는 백신 클리닉을 볼 수 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자신이 선택한 진료소에 연락하여 예약 및 자세한 정보를 얻도록 지시받는다. 제공자가 준비가 되었음을 확인하면 사이트가 추가된다.

주정부, 대량 예방접종 현장 출시 준비

연방정부의 백신 할당이 증가할 때를 예상하여, 메릴랜드 보건부와 메릴랜드 주 전역에 걸쳐 중앙 위치에 대량 백신 접종 사이트를 개설하기 위해 민간 부문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다.

카운티 보건 부서에 대한 추가 지원 및 유연성

▷ 로컬 유연성: 주 공무원들은 카운티 지도자들이 노인들과 관할 구역에서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우선시하는 한 백신 프로토콜의 단계를 더 빨리 통과할 수 있는 유연성을 부여하고 있다.

▷ 긴급 백신 접종 팀: 주 방위청은 지원을 요청한 카운티 보건부에 긴급 백신 접종팀을 파견하기 시작했다.

▷ 추가 주방위군 지원 인력: 호건 주지사는 COVID-19 시험 현장에서 면허를 받은 의료 사업자를 보충하기 위한 지원 인력 제공을 포함하도록 주 방위군의 예방접종 임무를 확대하여 더 많은 간호사들이 예방접종을 할 수 있도록 했다.

▷ 16개 관할 지역의 자원봉사 백신 접종자: 메릴랜드 대응 의료 예비군(Marland Response Medical Reserves)을 통해 주 보건 공무원들은 카운티 백신 클리닉에 771명의 지원자를 모집하고 배정했다.  볼티모어 시 뿐만 아니라Baltimore, Cecil, Charles, Frederick, Howard, Montgomery, Queen Anne’s, Somerset, and Wicomico카운티 등 10개 관할 당국이 이 프로그램을 활용했다. 6개 카운티가 추가로 자원봉사자를 받고 있다.

▷ 타주 의사에게 권한을 부여: 주 보건 관리들은 메릴랜드 주에서 다른 주 의사들에게 백신을 준비하고 투여할 것을 허가하는 명령을 내렸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NAKS 12-13일 제1회 청소년 정체성 워크숍

박노경 기자

하워드카운티, 백신 형평성 위해 취약계층-신앙 공동체 협력

박노경 기자

CDC “완전한 백신 접종자(fully-vaccinated people) 마스크 없이 실내모임 가능”

박노경 기자

대기업 프랜차이즈 제대로 알고 시작하자

김유니 기자

WAKS 포럼 “한국인의 정체성을 가진 리더로 역사를 만들어가라”

박노경 기자

한식당이 당한 황당한 인스펙션 “김치 유통기한 일주일”

김유니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