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MD 백신접종 예약 전화 “1-855-634-6829” 주 7일(오전 7-오후10)

Print Friendly, PDF & Email

메릴랜드 주는 20일 COVID-19 백신 총 용량 1,044,590도스와 연방정부로부터 받은 모든 최초 용량 중 95.7%를 투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주는 하루 평균 26,797도스를 접종했다.

Important updates (중요 업데이트)

최근 계속되는 일련의 겨울 폭풍은 연방 정부로부터의 백신 선적에 상당한 지연을 초래했다. 앞으로 며칠 동안 예약이 되어 있으면 반드시 제공업체에 문의하여 예방 접종 클리닉이 운영될 것인지 확인해야 한다.

인터넷 접속이 없는 주민들은 전화 기반 지원 회선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 회선은 제공자를 찾고 대량 예방접종 사이트를 예약하는데 도움을 준다.  COVID-19 백신 지원 센터(1-855-MDGOVAX / 1-855-634-6829)는 주 7일 오전 7시부터 오후10시까지 운영된다.

현재 200개 이상의 공급업체가 해당 지역의 공급업체를 찾기 위한 원스톱 covidvax.maryland.gov에 등록되어 있다. 예방접종은 예약에 의해서만 이루어진다. 일부 제공자는 사전 등록을 허용할 수 있다.

Vaccine eligibility protocols (백신 자격 프로토콜)

연방 지침과 일치하는 메릴랜드 주는 고위험 환경의 중요 근로자는 물론 65세 이상의 주민을 포함한 백신 배포 계획의 1C 단계에 있다. 공급은 여전히 매우 제한적이다.  연방 지침에 따라 2백만 명의 메릴랜드 주민들이 자격이 되지만, 주는 하루에 겨우 12,000명의 첫 번째 선량을 받고 있다.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여기(Click here to see if you’re eligible.)를 클릭하기 바란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NAKS 12-13일 제1회 청소년 정체성 워크숍

박노경 기자

하워드카운티, 백신 형평성 위해 취약계층-신앙 공동체 협력

박노경 기자

CDC “완전한 백신 접종자(fully-vaccinated people) 마스크 없이 실내모임 가능”

박노경 기자

대기업 프랜차이즈 제대로 알고 시작하자

김유니 기자

WAKS 포럼 “한국인의 정체성을 가진 리더로 역사를 만들어가라”

박노경 기자

한식당이 당한 황당한 인스펙션 “김치 유통기한 일주일”

김유니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