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25일 볼티모어 M&T 뱅크 경기장 대량 백신접종 시작-등록은 지금 가능

Print Friendly, PDF & Email

-MD 현재 1C 해당자 접종, 사전 예약자에 한 해

래리 호건 주지사는 22일  메릴랜드 주민들에게 오는 25일 목요일 볼티모어 M&T 뱅크 경기장에서 시작하는 COVID-19 예방접종을 위한 등록이 시작됐다고 밝혔다.

호건 주지사는 “주 정부가 운영하는 대량 예방접종 사이트의 개장은 이 대유행을 종식시키기 위한 또다른 이정표이다.  M&T 뱅크 경기장을 대량 백신 접종 장소로 전환하기 위해 노력해주신 모든 파트너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싶다. 공급이 증가함에 따라 이 사이트는 매일 수천 명의 메릴랜드 주민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릴랜드 의료 시스템(UMMS)은 메릴랜드 보건부(MDH), 메릴랜드 주 방위군(MDNG), 메릴랜드 스타디움 당국(MSA), 볼티모어 레이븐스와 공동으로 이 부지에 대한 운영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M&T뱅크 경기장 대량 접종 시작 첫 며칠간 250~500여 건의 접종 예약이 가능할 예정이며, 3월 초에는 하루 최대 2000여 건의 접종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날 오전에는 제한된 수의 예약이 제공되었으며, 추가 예약은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개인은 1A, 1B, 1C단계의 대상자에게 예방접종을 제공하는 M&T 뱅크 경기장 대량 예방접종 사이트에 대한 신규 등록을 완료해야 한다. 자격을 갖춘 개인에게는 다음 두 가지 예약 옵션이 있다.

하나는 covidvax.maryland.gov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양식을 작성한다.  또다른 하나는 855-MD-GOBAX(1-855-634-6829)에 전화를 걸어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 7일간 가능한 약속장소를 요청한다. 개인은 통화량으로 인해 통화 시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다는 것을 예상해야 한다.

M& T 뱅크 대량 예방접종장소는 2월 25 (목)-26일(금)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사이에 예약자들에게 오픈할 예정이다. 2월 27일(토)-28일(일) 오전 10시-오후 4시 가능하다. 3월 1일 (월)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사이, 3월 2일(화)부터는 매주 7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예방접종은 예약에 의해서만 이뤄진다.

M&T 은행 경기장은 1101 러셀 스트리트에 있는 이너 하버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형태의 대중 교통을 이용할 수 있다. 백신 예약의 경우 장애인을 위한 주차공간이 포함된 B지점에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개인은 Ray Lewis와 Johnny Unitas의 동상을 따라 Hamburg Street의 Gate A에 있는 경기장으로 들어가야 한다.

이달 초, 주정부는 프린스 조지 카운티의  Six Flags America에 MDH, MDNG, 카이저 퍼머넌트 등이 공동으로, Baltimore Convention Center Field Hospital에는 UMMS, 존스 홉킨스 의대와 공동으로 대량 예방접종 장소를 개설했다.

또한 메릴랜드주 서부, 남부, 동부 해안지역의 대량 예방접종 장소가 최종 확정되고 있다. 각 현장은 이미 제공자에게 할당되고 있는 선량과 별도로 자체 선량을 할당받을 것이다.

대량 예방접종 사이트는 병원, 동네 약국, 카운티 보건부서에서 유통망 확충의 일환으로 보완하고 있다. 현재 200개 이상의 제공업체가 covidvax.maryland.gov에 등록되어 있으며, 여기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예방 접종 클리닉을 검색하거나 211로 전화를 걸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방접종은 예약에 의해서만 이루어지며, 일부 제공자는 사전 등록을 허용할 수 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NAKS 12-13일 제1회 청소년 정체성 워크숍

박노경 기자

하워드카운티, 백신 형평성 위해 취약계층-신앙 공동체 협력

박노경 기자

CDC “완전한 백신 접종자(fully-vaccinated people) 마스크 없이 실내모임 가능”

박노경 기자

대기업 프랜차이즈 제대로 알고 시작하자

김유니 기자

WAKS 포럼 “한국인의 정체성을 가진 리더로 역사를 만들어가라”

박노경 기자

한식당이 당한 황당한 인스펙션 “김치 유통기한 일주일”

김유니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