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MD교협 부활절 연합예배 “주의 일에 힘쓰는 자들이 되라”

Print Friendly, PDF & Email

메릴랜드한인교회협의회(회장 정병해 목사, 하늘기쁨교회)는 4일 엘리콧시티 소재 가든교회(한태일 목사)에서 부활절 새벽연합예배를 드렸다.  이날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해 현장에는 제한된 인원만 참석하고 일반성도들은 온라인 유튜브와 줌 라이브 방송으로 참여했다.

설교 한태일 목사(가든교회)

한태일 목사(가든교회)는 ‘주의 일에 힘쓰는 자들이 되라’(고전15:50-58)는 제하의 설교를 통해 믿는자는 예수님처럼 사망을 이기고 부활하게 될 것이다. 이땅에서 승전가를 부르며 견고히 최선을 다해 주의 일에 힘쓰는 자들이 되라고 권면했다.  또한 코로나바이러스로 개인적인 어려움으로 자신에게 주어진 사명과 책임을 다하지 않는 이들이 있다. 어린양과 혼인잔치를 하고 하나님 나라를 유업으로 받게 될 날이 다가오고 있다.  주님이 그날을 늦추시며 우리가 믿음으로 거룩한 생활을 하고 하나님이 보시기에 아름답게 살기를 원하신다. 우리에게 허락하신 모든 것으로 주어진 시간에 충성을 다하여 수고하는 자가 될 것을 강조했다.

정병해 목사는 예수님은 우리의 죄와 허물을 대신 짊어지시고 십자가에서 죽으심으로 속량하시고 사망의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심으로 모든 믿는 자들에게 부활의 산 소망이 되어 주셨다. 또한 사망을 이기고 다시 살아나심으로 부활의 첫 열매가 되셨다. 이 부활신앙이  코로나 팬데믹 시대의 절망과 두려움을 이겨내는 능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예배는 정병해 목사의 인도로 박종희 목사(제1부회장, 늘사랑교회)의 기도, 박춘근 장로(평신도부회장, 빌립보교회)의 성경봉독, 설교, 유주현 목사(회계, 오다등대교회)의 봉헌기도(MD여선교회 임원  헌금위원), 이에스더 목사(총무, 인터내셔널 사랑교회)의 광고, 이상록 목사(증경회장, 영광장로교회)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교협은 각 교회에서 부활절 헌금 중 일부를 선교헌금으로 전달해 지역교회를 지원하는 일에 함께 할 것을 당부했다.

주소: C.M.K.C. P.O.Box 1467, Ellicott City, MD 21041

예배 후 하늘기쁨교회가 마련한 부활절 달걀을 나누고 있다.(왼쪽부터 박종희, 정병해, 한태일 목사)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처치클리닉 26일 “최윤식 박사와 함께 미래 통찰력을 경험하라”

박노경 기자

권세중 총영사 “40돌 워싱턴여성회의 선한 영향력 지속되길”

박노경 기자

호건 주지사, 아시아계 미국인 혐오범죄 관련 워크그룹 결성

박노경 기자

워싱턴한국문화원, 4월 K-Cinema at Home 영화 ‘양자물리학’ 상영

Guest Contributor

지속적인 관심으로 한인의 힘을 키우자

김유니 기자

‘미국에 사는 한인… 더이상 손님이 아니다’

김유니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