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즐겁고 건강한 임마누엘 어덜트 데이케어 센터 5월 1일 개원

Print Friendly, PDF & Email
임마누엘 어덜트 데이케어 센터 입구

임마누엘 어덜트 데이케어 센터(Emmanuel Adult Medical Day Care Center, 이하 센터)가 오는 5월 1일 토요일 개원한다.  제시카 설 대표는 임마누엘 홈 헬스 서비스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최고의 서비스로 어르신들을 가족같이 편안하게 모시고 품위있는 노년의 삶이 되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 1차로 30분의 어르신들과 개원하는 센터는 최신 장비와 설비의 물리치료실, 마사지 체어실, 주방 등을 갖추고 전문적인 의료 및 간호, 소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시카 설 대표는 30년 경력의 간호사이자 10년이 넘는 간병인 회사 운영 경험이 있는 베테랑이다. 설 대표는 노인분들의 몸과 정신건강의 밸런스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이를 위해 직원들에게 치매교육을 제공하고, 상담학 전공 직원, 그리고 다양한 액티비티와 운동 등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치매는 아직 완전한 해결책은 없으나 정신건강을 유지하고 행동장애 등의 변화를 살피는 노력들이 필요하다고 했다. 설 원장은 기존의 프로그램에 포토존을 통해 다양한 소품을 이용한 유쾌한 사진 찍기, 킥복싱 등 새롭고 재밌는 활동 등을 추가했다.  어르신들의 난이도에 맞춘 킥복싱은 설 대표가 직접 강의한다.

설 대표는 센터 직원들과 분홍색 셔츠를 입고 어르신들의 봉사에 나선다. 분홍색은 어르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색으로 조사됐고, 어르신들도 분홍색 셔츠를 보면 직원이라는 것을 알고 도움이 필요할 때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직원들을 위해서도 오후에는 간병인 교육,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운동이나 활동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센터를 찾는 어르신과 직원 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센터가 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풀타임 간호사와 비서(경험자 우대)를 모집한다.

주소 : 6612 Baltimore National Pike, Catonsville, MD 21228
문의 : 443-828-7777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노덤 VA 주지사 6월 15일 코비드-19 규제 해제 계획

박노경 기자

페어팩스 무보험-저소득 주민을 위한 저렴한 치과 진료 서비스

Guest Contributor

“영화 미나리 보셨나요?” 14일-15일 무료 상영, 단 사전예약 필요

박노경 기자

루더포드 MD부지사 벧엘교회 찾아 “교회의 백신클리닉은 안정감과 신뢰”

박노경 기자

유미 호건 여사,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아시안 리더들과 함께 TAAF 합류

박노경 기자

세선월드시니어선교회 “여호와를 기뻐하는 삶을 살아가자”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