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임마누엘 어덜트 데이케어 센터 개원 “시니어와 지역 경제활성화에 기여”

Print Friendly, PDF & Email

-2만 스퀘어 피트의 넓은 공간에 최신 전문 시스템 구비
-백신접종 위한 냉장고 구비 필요시 한인 및 커뮤니티에 접종 제공

임마누엘 어덜트 데이케어 센터(Emmanuel Adult Medical Day Care Center, 이하 센터)가 지난 1일 시니어들의 즐겁고 건강한 노년의 삶을 돕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개원했다.  이날 테이프 커팅식에는 제시카 설 대표와 줄리안 E. 존슨스 주니어 볼티모어카운티의장, 메릴랜드 주방위군 찰스 M. 블룸퀴스트 대령 등이 참석해 한인시니어들의 안전과 건강을 기원했다.

제시카 설 대표는 오랜 준비기간을 갖고 드디어 개원을 했다. 코로나로 힘든 시간을 보내신 어르신들에게 즐겁고 안전한 장소를 제공하고 싶다. 또한 백신접종이 필요하신 분들이 있다면 회원들과 커뮤니티에 오픈해서 제공할 것이다. 센터는 백신접종을 위한 냉장고를 구비했다. 현재 CDC가이드 라인이 나오지 않았으나 3차 접종이나 변이에 대한 접종이 필요하다고 한다면,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존슨스 주니어 볼티모어카운티의장은 센터를 개원하는 설 대표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고 싶다.  센터 개원은 시니어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뿐만 아니라 직원채용 및 운영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블룸퀴스트 대령은 시니어들의 백신접종은 아주 중요하다. 언어나 정보, 이동 등의 제한으로 접종 기회를 갖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주정부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  커뮤니티에 공평한 접종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할 경우는 주 보건국에 신청해 모바일, MD백신 평등 태스크포스 등과 관련해 주 방위군이 현장답사를 한 후 접종이 가능하다.  센터에서 접종을 원할 경우도 이런 절차를 따라야 한다고 전했다. 단 오늘은 현장답사가 아닌 센터 개원을 축하하기 위해 왔다고 분명히 했다.

백신접종을 위한 냉장고

한편  2만여 스퀘어 피트가 넘는 센터는 최신 장비와 설비의 물리치료실, 마시지 체어실,  주방 등을 갖추고 전문적인 의료 및 간호, 소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1차로 30분의 시니어들과 신체적 거리두기와 안전을 우선시 하며 개원했다.

한편 풀타임 간호사와 비서(경험자 우대)를 모집한다.

주소 : 6612 Baltimore National Pike, Catonsville, MD 21228
문의 : 443-828-7777

<이전 관련 기사>

즐겁고 건강한 임마누엘 어덜트 데이케어 센터 5월 1일 개원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노덤 VA 주지사 6월 15일 코비드-19 규제 해제 계획

박노경 기자

페어팩스 무보험-저소득 주민을 위한 저렴한 치과 진료 서비스

Guest Contributor

“영화 미나리 보셨나요?” 14일-15일 무료 상영, 단 사전예약 필요

박노경 기자

루더포드 MD부지사 벧엘교회 찾아 “교회의 백신클리닉은 안정감과 신뢰”

박노경 기자

유미 호건 여사,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아시안 리더들과 함께 TAAF 합류

박노경 기자

세선월드시니어선교회 “여호와를 기뻐하는 삶을 살아가자”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