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브라카 음악재단 유스 오케스트라 창단 및 단원 오디션 실시

Print Friendly, PDF & Email
브라카음악재단 지휘자 진철민 교수(타우슨대학), 채영미 단장, 한정란 이사장(왼쪽부터)

브라카 음악 재단은 지난 18일 가든교회(한태일 목사)에서 2021-2022년 브라카 유스 오케스트라 창단식 및 단원 오디션을 가졌다.

이날 2019년 5월에 설립해 연주와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는 브라카 음악재단 소개와 좌석 배치 오디션이 진행됐다.  약 20명의 학생들이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플룻,클라리넷, 트럼펫, 트럼본, 성악 파트에 지원했으며 그 중 11명의 학생위원회와 1명의 학생 인턴이 자원봉사로 활동하게 됐다.  앞으로 약 12주 동안 진철민 교수(타우슨 대학)의 지휘로 비제비제 Bizet 의 Intermezzo from Carmen, 헨델 Handel 의 La rejouissance from The Royal Fireworks, 랄프 마누엘 Ralph Manuel 의 Alleluia 등을 연주하고, 지역사회를 위한 아웃리치 공연을 계획하고 있다. 아웃리치 정기연주회는 12 월 11 일 (토) 오후 3 시에 가질 예정이다.

채영미 단장은 팬데믹 상황에서 이뤄지는 유스 오케스트라의 활동이기에 더욱 안전에 유의하고 코로나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음악 교육과 봉사 활동으로 활력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 또한 지역 사회에도 차세대 활동을 장려하고 희망과 기쁨의 음악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워싱턴교협 47대 부회장 후보 심대식 목사 인터뷰

박노경 기자

하나님께서 새 일을 이루시는 방법

이성자 목사

문화적 접근을 통한 선교의 큰그림

김유니 기자

한궁의 대중화 그 첫 주인공은 “시니어센터 한궁대회”

박노경 기자

“메디케어와 가입자” 핸드북 이제 한국어로 만나보세요

박노경 기자

워싱톤메시야장로교회 22일 트루 워십퍼스12 찬양콘서트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