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열린문교회 김용훈 목사의 30년 목회 비전은?

Print Friendly, PDF & Email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만나24TV ‘만나에서 만나요’ 유튜브 방송이 시작된다. 오늘은 열린문장로교회 김용훈 목사 2편 ‘30년 목회’를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김 목사는 요즘 후배 목회자들에게 이런 질문을 많이 듣는다. 30년 목회를 이끌어온 비전은 무엇인가? 미안하게도 “명쾌한 답이 없다”라고 한다.  그의 겸손한 답에 숨어있는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순종은 열린문교회의  30년 사역과 목회를 짐작할 수 있다.

김 목사는 30년 목회를 3분에 담아내는 간결함을 보였다.  들을수록 3분에 중언부언 하는 이들의 3시간이 녹아있음을 알게 된다.

유튜브 검색창에 만나24 또는 manna24 를 입력하고 클릭하면  김용훈 목사의 깊이있는 인터뷰를 볼 수 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재외유권자 등록 하셨나요? 마감 한 달 전, 주일 교회와 성당 찾는다

Guest Contributor

MD 주 오미크론 변이 첫 세 사례 확인

박노경 기자

브라카 유스 오케스트라 11일 창단 첫 정기 연주회

박노경 기자

MD시민협회, 이동식 백신접종 한인이 중심이 된 지역섬김

박노경 기자

워싱턴한국문화원, 12월 K-Cinema at Home 영화 ‘배심원들’ 상영

Guest Contributor

MD한인회 정기총회 5일 한인회관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