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호건 주지사 PG카운티 메릴랜드대학 수도권 메디컬센터 리본 커팅식 참석

Print Friendly, PDF & Email
래리 호건 주지사는 PG카운티에서 자라고 살아온 주민으로서 UMMS프로젝트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지지했다고 말했다.

래리 호건 주지사는 8일 프린스 조지 카운티 소재 새로운 최첨단 메릴랜드대학 수도권 메디컬 센터 리본 커팅식에 참석했다.

이날 주의회 대표단, 안젤라 올스브룩스 프린스 조지카운티 군수, 메릴랜드대학교의료시스템(UMMS)지도자들이 함께 했다.

호건 주지사는 수십 년 동안 PG카운티 주민들은 좋은 의료서비스를 받지 못했다. 이곳 PG카운티에서 자라고 일하며 살아온 주민으로서 이를 개선해야 된다는 생각에 첫날부터 이 프로젝트를 강력히 지지해 온것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호건 행정부는 주, 카운티, UMMS가 공동 출자한 이 프로젝트에 2억 달러 이상을 지원했다.

수도권 지역 메디컬 센터는 프린스 조지 카운티와 남부 메릴랜드의 백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치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아리랑USA공동체, 변수 선생 졸업 130주년 기념 및 로버트 램지 교수에 감사장 전달

박노경 기자

MD 코리아타운 조형물 건립 골프-기금행사 통해 7만 4천불 마련

박노경 기자

NAKS “제1회 Korean Spelling Bee 내달 17일 본선 결승전”

박노경 기자

제71회 6.25 전쟁 참전 상기대회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최현주 기자

김택용 목사 ‘턱걸이 인생의 감사 STORY’ 출판

최현주 기자

24일 온라인 나카섹과 나카섹 VA 공동후원행사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