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연합회, 한인 커뮤니티센터 기금 3천불 전달


 
워싱턴한인연합회(회장 임소정)는 15일 한인커뮤니티센터 건립추진위원회(간사 황원균)에 건립기금3천 달러를 전달했다.
임소정 회장은 “윤형주 김세환 두 세시봉 멤버들이 8월 21일 와싱톤중앙장로교회(류응렬 목사)에서 한인커뮤니티센터 건립기금모금 콘서트를 하시는데 많은 분들이 오셔서 공연도 보고 또 감동이 오시는 만큼 건립기금 모금에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 며 “콘서트를 통해 건립 기금모금에 불꽃이 일어 한인1세와 2세들이 함께 행사도 하고 좋은 모임을 가질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황원균 간사는 “연합회에서 건립기금 마련 콘서트에 후원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이런 후원이 우리의 꿈인 커뮤니티 센터가 지어지는 첩경이 되리라 믿는다. KCCOC는 연합회를 중심으로 한인단체들과 보다 유기적인 관계를 맺고 커뮤니티센터가 지어지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했다.
또한 언론을 통해서 알 수 있듯이 올 안에 목표액인 100만 달러를 달성해 내년에는 가시적인 모양새가 나오고 보다 구체적인 내용이 나오길 바란다. 지금 우리는 많은 계획과 추정을 말하기 보다 한 발 한 발 커뮤니티 센터 건립을 위한 노력을 펼쳐 나가야 한다. 건립 전 모든 위원회를 구성하고 동포사회의 의견을 수렴해 어떻게 활용할 지 결정해야 한다. 콘서트 뿐 아니라 향후 우리의 꿈이 이뤄질 때까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시몬 코디네이터는 ‘윤형주 & 김세환’. 따로 또 같이 2인 1색 콘서트 준비는 끝났다. 공연은 두 가수의 히트곡, 팝송 등 여러 장르의 곡들을 준비했다. 행사 중간에 ‘우리의 소원은 통일’을 부르며 한마음이 되어 커뮤니티센터 건립에 좋은 기회이자 열매들이 많이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기금마련 콘서트는 오는 21일 주일 오후 3시, 오후 7시 와싱턴중앙장로교회에서 KCCOC 주최, 위싱턴총영사관과 워싱턴한인연합회, KCPC 협찬으로 열리며 입장료는 무료다.
장소 15451 Lee Hwy, Centreville, VA 20121
문의: 광고 후원 KCCOC 담당 김유숙 (202)577-3284,
문의: 단체장 RSVP 연합회 회장 임소정 (703)354-3900

Print Friendly, PDF & Email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