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시민연맹, '제3회 리더십 및 멘토링 데이' 10월 8일 개최,선착순 100명 무료 예약 접수

Print Friendly, PDF & Email


 
차세대 지도자 육성을 위한 한국계 미국시민연맹(회장 차영대) 주최 ‘제3회 리더십 및 멘토링 데이’가 오는 10월 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타이슨스 코너 쉐라톤 호텔에서 열린다.
‘다음 단계를 준비하고 성공을 성취하라’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리더십 & 멘토링 데이 행사는 연방정부와 국회 주요 기관 및 사법기관의 리더들, 정치인, 대학과 교육기관 등 미주류 사회 각 분야에서 활약하는 한인 리더 20여 명이 멘토로 참여한다. 이들은 멘티로 참가하는 한인 청소년들에게 자신들의 경험을 나누고 상담을 통해 스스로 비전과 미래를 설계하도록 돕는다.
차영대 회장은 “베트남, 필리핀, 일본, 중국 등 주요 아시안계가 연방의원을 배출한 것에 비해 한인사회는 현직 연방의원을 한 명도 배출하지 못했다”며 “한인사회를 대변할 정치인 배출이 시급하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한인 청소년들이 한인 및 주류사회 더 나아가 세계적인 훌륭한 리더의 자질과 비전을 찾아 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 참가비는 무료이며, 인원은 선착순 100 명으로 현재 예약 접수 중이다.
참가 신청은 1. 성명 2. 주소3. 이메일 4. 전화번호 5. 학교명 6. 학년 7. 성별 8. 연령 등을 기입해 이메일 (LOKAmentoring@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주미한국대사관이 후원한다.
문의 (301)520-2743 차영대 LOKA _ USA회장
행사 장소8661 Leesburg Pike, Vienna, VA 22182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은밀한 금식

주명수 목사

별 볼일 있는 밤

박노경 기자

주미대사관 순회영사업무 8일 샬롯츠빌한인교회

박노경 기자

“왜 나는 관계가 힘들까?”

박노경 기자

Love concert for Ukraine –“You are not alone”

방대식 선교사

우남 이승만 건국 대통령 탄신 148주년 “의무교육으로 까막눈 없앴다”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