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MD한인회와 경남함양군 업무협약 체결




 
메릴랜드 한인회와 경남 함양군이 25일 메릴랜드한인회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임창호함양군수와 관계자들은 메릴랜드한인회와 차후 사업계획을 나누고 미동부 및 미국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당부했다.
협약서는 함양군의 항노화 식품의 안정적 미주지역 진출을 위해 향후 상호협력관계로 나간다. 상호협력을 통한 공동발전을 위해 노력한다. 협약 시행 및 변경 해지는 협의에 의해 결정한다라는 협약서를 상호교환했다.
두 단체는 협약을 통해 내년 메릴랜드 한인의 날 축제 참여와 함양군 축제에 메릴랜드한인회 방문, 그리고 함양군 제품들의 실질적인 미 시장 개척을 위해 협조해 나간다.
함양군은 인구 4만 1천명에 지리산과 덕유산이 있는 맑은 공기와 물이 좋은 지리적 이점을 갖고 있다. 임 군수는 농업에 비즈니스 마인드를 접목해 지난 해 수출 6천불, 2019년 1억불을 향해 매진해 가고 있다. 관계자들은 이번 메릴랜드 한인회와의 협약을 통해 1억 목표달성에 힘이 실릴 것으로 봤다.
임 군수는 “함양군은 질좋은 항노화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2020년 세계 산양산삼엑스포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열정적으로 주류사회 및 한인사회에서 활약하는 메릴랜드 한인회와 협력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민 이사장은 오신 목적을 잘 달성하시고 협약이 좋은 결실을 맺기 바란다고 인사했다.
장석우 수석부회장은 “메릴랜드한인회가 한인사회의 목소리를 주류사회에 대변하고 한인밀집지역인 Route 40 선상에 한인거리 조성 계획과 한류문화 보급 및 생산에 앞장서고 있다”고 설명했다.
임 군수는 이번 방문단에 함께 한 제조업체와 농업인들이 열심히 노력해 믿고 찾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 미진출을 위해 많은 정보와 협력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날 함양군은 버지니아 챈틀리 롯데 플라자 매장에서 함양군 특별 판촉전을 진행하고, 26일 하워드 카운티 앨런 키틀맨 군수를 만나 두 단체의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 한다.
방문단에는 함양군 박호영 농업자원과장, 강신오 지리산마천농협조합장, 서동채 농업촌개발원장, 하수만 화신영농조합법인 대표, 전용수 경남무역 미주법인㈜, 김해중 군수 비서실장 등이 참여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하워드교육청, 8월 29일 SAT 취소

박노경 기자

몽고메리한인회, 지역 9곳에 서울시가 전달한 마스크 1천장 모두 전달

박노경 기자

열린문교회 김용훈 목사 모친상

박노경 기자

호건 주지사 9월 1일까지 전력-수도-인터넷 등 주거용 서비스 연체료-중단 금지 행정명령

박노경 기자

알링턴 카운티 3명 이상 거리나 보도에 모이면 벌금

박노경 기자

34개 주에서 붉은 양파 연관된 살모넬라균 뉴포트 중독 발생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