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국악원 민속공연단이 오는 19일(수) 오후 7시 30분 볼티모어 소재 메릴랜드 미술대학(MICA) 팔베이 홀에서 공연을 갖는다.
이날 한세영 예술감독을 중심으로 한 문화 명인들이 우리 고유의 판소리와 시나위, 승무 등 한국 전통 문화의 진수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워싱턴한국문화원과 MICA가 공동으로 볼티모어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미쉘 리 MICA 수석회계담당자는 “지역주민들이 한국문화를 자주 접하며 한인사회에 대한 이미지 개선과 서로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기 위해 이번 공연을 마련한다” 며” 한인들도 많이 오셔서 공연도 즐기고 주민들과 함께 문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민속공연단은 한국을 넘어 세계 관객 앞에서 현재와 미래를 관통하는 우리 민족의 뛰어난 예술성을 알리고 있다.
공연은 무료이며 입장권은(Free tickets: koreanessence.eventbrite.com)을 이용하면 된다.
주소 1301 W Mt Royal Ave, Baltimore, MD 21217
Falvey Hall at Brown Center MICA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