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문장로교회(김용훈 목사)는 9일 클레마(장애우사역) 주일 및 미술 전시회를 갖는다. 주일 오전 9시 45분과 11시 45분 성인 예배시 특별찬양과 클레마 담당 이두호 목사가 설교를 한다.
또한 클레마에서 주관하는 미술 전시 행사 및 매주 갖는 클레마 모임에 대한 안내가 이뤄진다.
클레마 교사들은 “아이들의 그림 속에는 장애가 아닌 그들의 이야기와 표정, 세계가 있다” 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아이들의 마음을 함께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열린문장로교회는 클레마 예배실이 교회 중앙에 위치해 장애인 성도와 일반성도들의 교류와 협력이 원활하도록 하며 점차 한인을 넘어 지역사회 장애인들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여가고 있다.
문의 (703)318-8970
주소 3001 Centreville Rd., Herndon, VA20171
웹사이트 http://www.opendoorpc.org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