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문장로교회(김용훈 목사)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복음으로 기뻐하는 삶’을 주제로 말씀 부흥회를 연다.
이번 부흥회는 빌립보서를 통해 동역, 섬김, 사명, 자족의 4가지 원리를 통해 성도의 삶을 조명하고 도전하는 시간을 갖는다.
강사는 필라델피아 임마누엘 교회 김태권 목사이다. 김 목사는 열린문 장로교회의 전신인 정통한인장로교회의 3대 담임목사로서1989년 10월에 부임하여 2년 동안 맥클린 지역으로의 교회 이전과 한어권·영어권 회중의 다세대 목회 등의 비전을 추진했다. 또한 김 목사는 부모가 모두 북한 선천 출신 기독교인으로 북한 선교의 영향을 받았다.
1980년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과를 졸업하고 결혼 후 도미하여 밀워키에서 직장 생활을 하다 1984년에 시카고 트리니티 신학대학원(Trinity Evangelical Divinity School)에서 신학수업을 했으며 1987년 7월 첫 전임 사역지로 정통장로교회(현 열린문 교회)에서 사역을 시작했다. 그 후 남서울 교회 부목사,’남북 나눔 운동’사역과 남서울평촌교회 개척 담임목회 등의 사역을 하다 미국으로 이주하여 현재는 필라델피아 임마누엘 교회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다.
미주 코스타(KOSTA USA) 공동대표, 동아시아 선교회(EAM) 국제 이사 및 필라델피아 다운타운의 캠퍼스 사역과 함께 성도들과 함께 아름다운 목회를 이루고 있다.
말씀 부흥회는 10월 21일 금요일 저녁부터 23일 주일까지 이어지며 21 (금) 오후 8시, 22 (토) 오전 6시 30분, 오후 7시30분, 23 (주일)1,2,3부 예배다.
문의 www.opendoorpc.org.
주소 3001 Centreville Rd, Herndon, VA 20171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