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기독합창단(단장 김상문)은 6일 빌립보교회(박동훈 목사)에서 제3회 정기연주회를 가졌다.
이날 연주회는 헨델의 메시아 중 ‘주의 영광’, ‘문들아 너희 머리를 들지어다’, ‘할렐루야’, ‘죽임 당하신 어린양’ 등이 웅장한 합창으로 연주되고, ‘그사랑 내생명’,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등이 남성 중창으로 ‘시편 62편’ (윤여정), ‘생명의 강가로’(조성환), ‘살아계신 주’ 등이 합창으로 무대를 장식했다. 이날 빌립보교회 YM 바디워십 팀의 ‘Amen’, ‘I Believe’ 등의 특별무대도 함께 했다. 연주회는 김승철 지휘자와 권기선 피아니스트의 반주로 진행됐다.
합창단은 메릴랜드 지역의 각 교회에서 성가대원들이 찬양으로 주께 영광 올리고자 범 교회적으로 매주 월요일에 모여 17개 교회, 약 60명 정도의 단원들이 합창연습을 하고 있다. 또한 하나님께 영광, 치유와 전도, 섬김의 사역이 필요한 곳이라면 여건이 허락하는 한 공연에 나선다.
문의(443)831-1277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