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한인교회협의회(회장 손기성 목사)는 오는 18일(금) 오후 8시부터 9시 30분까지 애난데일 소재 메시아장로교회(한세영 목사)에서 비상시국 기도회를 갖는다.
“일을 행하는 여호와, 그것을 지어 성취하는 여호와, 그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자가 이같이 이르노라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예레미야33:2-3)는 말씀 아래 기도회를 마련한다.
워싱턴지역 22개 단체들이 함께 하는 이번 기도회는 작금의 고국의 사태에 대해 동포의 한 사람으로서 말씀을 믿는 성도로서 역사의 주관자이신 하나님 앞에 무릎으로 기도하며 간절히 도우심을 구할 시간이라는데 뜻을 같이 했다.
손기성 목사는 지금 우리는 국가적 대 위기 앞에 있다. 피켓보다 촛불보다 더 강력한 힘은 기도다. 오른쪽도 왼쪽도 지금은 함께 모여 어지러운 시국을 위하여, 혼탁한 시대를 위하여, 국가와 국민의 안녕을 기도할 때라며 많은 한인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장소 4313 Markham St., Annandale, VA22003 메시아장로교회
문의 (703)309-3337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