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콜럼비아한인침례교회, 6개 지역단체에 사랑 전달

Print Friendly, PDF & Email

 

폴스 처치 소재 콜럼비아한인침례교회(최인환 목사)는 15일 추수감사절을 맞아 지역 6개 단체에 ‘섬김과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 교회 선교위원회(위원장 최선재)가 마련한 이번 행사는 워싱턴 원로목사회(회장 박문규)에 참기름 50 상자, 지역 라티노들을 섬기는 굿스푼(대표 김재억 목사)과 DC에서 노숙자들에게 말씀과 구제사역을 펼치는 광야선교회(대표 나운주 목사)에 쌀 50 포대, 차세대교육을 위해 워싱턴 크리스천 대학(총장 박태환 목사)에 장학금, 불우청소년을 돕기 위해 청소년재단(이사장 김성도 목사)과 문서선교를 위해 manna24 Christian News에 각각 후원금을 전달했다.

최선재 선교위원장은 “우리가 받은 은혜를 하나님께 감사하자는 뜻으로 5천불의 예산으로 준비했다”며 “이 같은 행사는 앞으로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교회는 그 동안 멕시코, 중국 등 해외선교에 비중을 두다 올해 지역선교단체 등 국내선교에 눈을 돌렸다. 미국 자체의 특수성, 문밖이 선교지라는 인식을 목회자와 성도들이 함께 했다.

행사를 함께 진행한 전이규, 최운경 선교위원들은 교회건물이나 교회성장 등의 외형적인 것보다 순종과 섬김을 통해 한 영혼을 귀중히 여기는 것에 더 가치를 두는 최인환 담임 목사님과 성도들이 뜻을 같이해 선교에 나선다고 했다.

또한 올해 교회 표어는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교회’(롬8:28), 생활목표는 ‘헌신하는 생활’이다. 80 여명의 크지 않은 교회이나 하나님의 사랑은 크게 전하는 교회를 향해 기도하며 나간다고 덧붙였다.

콜럼비아한인침례교회는 주일 오전 7시, 11시 30분 예배, 오전 10시 30분 주일학교, 오후 1시 30분 청년회, 화요일 오후 7시 30분 1대1 제자양육, 수요일 오후 7시 30분 기도회, 목요일 오후 7시 선교모임, 금요일 오후 8시 중보기도회, 토요일 오후 3시 찬양팀 연습 등이 있다.

주소 103 West Columbia Street Falls Church, Virginia 22046

문의 (703)629-1208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예수의 부활 (Resurrection of Jesus)

백신종 목사(벧엘교회 담임)

우리의 질고를 진 ‘눈물의 십자가’

박노경 기자

워싱턴교협, 부활절 연합예배 오전 6시 메시야장로교회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