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선교회(회장 방상혁 선교사)는 20일 오후 6시 메리어츠빌 소재 채플게이트 교회에서 창립 5주년 기념 예배를 드린다. 지난 2011년 11월 13일 창립한 드림선교회는 대위임 명령(마28:19-20)에 순종하여 마지막 추수꾼으로 부름을 받고 사역을 하고 있다.
방상혁 선교사는 그동안 하나님께서 각자에게 주신 인적 · 영적 · 물적 · 자원을 가지고 ‘하나님의 영광만을 위하여’ 달여왔다. 그 시간들을 되돌아보며 다시 힘과 정성과 뜻을 다하여 주님이 다시 오시는 그날까지 푯대를 향해 달려 갈 것을 다짐하는 시간에. 여려분을 초청한다고 밝혔다.
이날 초청강사는 멕시코 치아파스에서 목회와 선교사역을 하는 Luis Felipe Hernandez 선교사가 말씀을 전한다. 또한 선교회에서 진행하는 선교사훈련(ESTM) 제1기 졸업식도 함께 진행한다.
장 소2600 Marriottsville Rd, Marriottsville, MD 21104 : Chapelgate Presbyterian Church (fellowship Hall)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