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16대 VA한인회장선거에 우태창 후보 등록

Print Friendly, PDF & Email


 
버지니아한인회 제16대 회장선거에 우태창(75세) 전 워싱턴한인노인연합회장이 18일 후보 등록을 마쳤다. 우태창 후보는 러닝 메이트로 수석부회장 후보 김명섭(51세)씨와 함께 선거에 출마했다.
우태창 후보는 지난 30여 년간 동포사회 여러 단체에서 봉사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버지니아한인회 회장에 출마를 결심했다. 제가 만약 회장으로 선출된다면 동포가 함께하고 동포를 위한 한인회를 만들겠다. 지난 몇 년간 한인회가 한인들을 위한 봉사보다는 끊임없는 불협화음으로 활동이 부진해왔다. 이제는 한인들과 가까이에 서서 한인들의 고충을 좀 더 대변하는 한인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공약으로는 ▷투명한 재정유지 및 보고 ▷추석 한가위 잔치 ▷8.15 광복절 기념 동포 체육대회 개최 ▷효녀 효부상 발굴 ▷동포들의 정치력 신장을 위한 참여 독려 등을 내세웠다.
공명철 선거관리위원장은 “회칙에 준해서 버지니아 동포들이 직접선거를 통해 회장을 뽑도록 했다”며 “오는 26일(토) 정기총회 및 회장선거에 많은 동포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지난 14일 버지니아한인회(회장 김태원)는 제8차 이사회를 갖고 모든 선거권한을 비상대책위원회(이종률 위원장)에 위임한다고 결의했다. 이로 인해 한 때 이사회에서 간접선거를 통해 회장을 뽑겠다던 현 이사회의 결정은 의미를 잃었다.
또한 이날 비대위와 선관위는 우태창 후보의 등록금 1만 불을 김태원 회장이 새롭게 비영리단체등록을 마친 Korean American Society of Virginia 가 아닌 Korean American Association of Virginia
명의로 받기로 했다. 이로인해 우 후보는 은행에 가서 체크 수령자명을 바꿔 제출하기로 했다.
이는 차기 버지니아한인회는 직접선거제, Korean American Association of Virginia 체제를 이어간다는 뜻을 내포한다.
한편 총회 및 선거는 오는 26일(토) 오전 11시 30분 아가페 복지재단(6349Lincolnia Road, Alexandria, VA22312)에서 갖는다.
▶후보자격 ▷버지니아에서 2년 이상 거주 중 인자 ▷금고 이상의 형을 받지 않은 자 ▷35세 이상으로 미국시민권 및 영주권자여야 한다.
▶등록서류 ▷등록금 1만불 ▷운전면허사본 ▷ 선관위 서식에 따른 이력서 및 추천서 등이다.
▶등록마감은 23일(수) 오후 5시다.
▶등록처는 버지니아 한인회
▷주소 6131 Wilson Dr., Falls Church, VA 22044
▷문의 (703) 534-4856, 선거관리위원장 (703)909-4704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메이슨 수퍼바이저에 도전하는 스티브 리 후보 위해 한인들 초당적 지지

박노경 기자

습관적 기도

주명수 목사

3월 여성의 달을 맞아 VA 아태계 여성 지도자들을 찾은 팀 케인 연방상원

박노경 기자

예사랑 말씀선교의 집 창립감사예배 “생명의 말씀을 통한 구원의 발전소 되길”

박노경 기자

5선 도전 챕 피터슨 버지니아 주 상원의원 “주의회에 한인 목소리 대변 할 것”

박노경 기자

워싱턴평통 회장배 볼링대회 동포사회와 통일 공감대-화합의 장으로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