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땅이여 여호와께 즐거이 소리칠지어다 소리내어 즐겁게 노래하며 찬송할지어다”(시편98:4)
버지니아 워싱턴대학교(총장 장만석) 메릴랜드 캠퍼스는 22일 학생과 가족들을 초청해 제8회 추수감사 찬양제를 가졌다.
이날 예배와 찬양제를 통해 추수감사절의 의미를 새기고 각 학과별로 찬양과 율동, 연주회 등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풍성한 사랑을 나눴다.
감사예배는 이민철 학생의 경배와 찬양인도, 유영철 교수의 대표기도, 이용일 목사의 성경봉독, 박성현, 임지혜 (M. Div)의 특송, 설교로 진행됐다. 이날 이병구 교수는 ‘범사에 감사합시다’(신16:13-17)라는 주제로 “출애굽을 통해 하나님께서 이스라엘민족을 인도하시고 필요를 제공하시고 구원하여 주셨듯이 오늘날 우리의 삶 가운데 풍성히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자”고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찬양제는 류주형(MCC) 학생의 진행으로 7개 팀이 참가해 은혜의 찬양을 선사했다. ‘내 눈 주의 영광을 보내’(BSF, BAB, BBA 오중창), ‘목마름 사슴’(MRE 가족들의 연주), ‘천국은 마치’(MCC 워십댄스), ‘예수 우리를 위하여’,’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리라’ (M.Div 합창), ‘캐논’, ‘또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바이올린(이은화), 첼로(이량진),피아노(이현준) 트리오 연주 등이 찬양제를 수놓았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